UPDATED. 2024-04-24 11:15 (수)
 실시간뉴스
SF9 재윤x온앤오프 이션, ‘나무반지 증정식’ 눈길
SF9 재윤x온앤오프 이션, ‘나무반지 증정식’ 눈길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6.09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F9 재윤이 온앤오프 이션과 ‘나무반지 증정식’을 하며 브로맨스를 대폭발시킨다.

두 사람은 9일(오늘) 오후 5시 U+아이돌Live 앱에서 독점 공개되는 ‘아돌라스쿨’을 통해 단기 속성 ‘인강’을 선보인다.

이날 재윤은 ‘어디까지갈지는나도몰라학과’ 재윤 쌤으로 변신, ‘재윤이는 다 할 수 있어요’를 주제로 DIY 목공예 수업을 한다.

특히 재윤 쌤과 이션 조교는 ‘패트와 매트’처럼 허당 매력의 소유자임은 물론, 무수한 공통점을 지닌 평행이론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 이날 첫 만남부터 ‘영혼의 단짝’ 같은 케미를 발산한다.

재윤 쌤은 “이션 조교와 공통점이 너무 많다. 1994년 개띠에 본명도 비슷하고 MBTI까지 같다. 너무나 소중한 인연이다. 그래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DIY 목공예 수업’을 준비했다”라고 밝힌다. 이어 두 사람은 벤치와 나무반지 만들기에 돌입하고, 완성된 벤치에 ‘이윤’(이션X재윤)이라는 브랜드 이름(?)까지 즉석에서 지어 사인을 적어 넣는다.

또한 서로를 위한 ‘나무반지’를 정성껏 만든 뒤, 반지 증정식을 한다. 재윤이 먼저 이션에게 반지를 껴주자, 이션 역시 무릎을 꿇고 재윤에게 반지를 전달하는 것. 재윤은 “이션의 정성이 들어가 있어서 굉장히 좋다”며 반지에 키스를 한다.

‘패트와 매트’를 넘어서 특급 브로맨스까지 연출한 재윤, 이션 쌤의 ‘세계관 대통합’ 컬래버레이션 강의는 9일(오늘) 오후 5시 ‘아돌라스쿨’에서만 만날 수 있다.

한편 U+아이돌Live 앱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라이브로 ‘인강’을 선보이는 ‘국내 최초 아이돌 인강 프로젝트’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Queen 박유미기자] 사진 제공=U+아이돌Liv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