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2:25 (목)
 실시간뉴스
EPEX(이펙스), 'Lock Down' M/V 3일 만에 1000만 뷰 돌파
EPEX(이펙스), 'Lock Down' M/V 3일 만에 1000만 뷰 돌파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6.1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EPEX(이펙스)의 타이틀곡 'Lock Down(락다운)'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의 첫 EP 'Bipolar(양극성) Pt.1 불안의 서' 타이틀곡 'Lock Down' 뮤직비디오는 지난 11일 오후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8일 오후 6시 첫 EP 'Bipolar(양극성) Pt.1 불안의 서'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이펙스는 공개 3일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기록을 쓰며 '글로벌 K-POP 루키'의 인기를 실감케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 대한 팬들의 반응은 뜨겁다. 화려한 영상미와 이펙스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시너지를 이뤄 눈을 뗄 수 없는 높은 몰입도를 완성했다. 이에 팬들은 열띤 호응을 보이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Bipolar(양극성) Pt.1 불안의 서'는 이펙스가 앞으로 전개할 전체 세계관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Bipolar(양극성)'라는 대주제 아래 이번 Pt.1에서는 청소년기에 겪게 되는 다양한 '불안의 시작'에 대한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Lock Down'은 일렉트로닉 힙합 장르의 곡으로, 일상화된 SNS의 사용과 전염되는 우울감 간의 상관관계를 설명한다. 

한편 이펙스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데뷔 활동을 이어간다.  

 

[Queen 박유미기자]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