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30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돈가스+파스타(돈파스팔레)·꼬막김치보쌈(장원보쌈)·빵 동산(더 포레)
[생방송투데이 맛집] 돈가스+파스타(돈파스팔레)·꼬막김치보쌈(장원보쌈)·빵 동산(더 포레)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6.15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15일) SBS ‘생방송 투데이’ 2845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빵플레이스-화성 숲속 빵 동산(더 포레) △소문의 맛집-돈가스+파스타, 돈파스(돈파스팔레) △맛의 승부사-월매출 1억, 꼬막 김치 보쌈(장원보쌈) 등이 방송된다.

◆ <빵플레이스> 화성 숲속에는 빵 동산이 있다? 편에서는 경기도 화성시 ‘더 포레’를 찾아간다.

▷ 더 포레 : 경기 화성시 향남읍 제암리(두렁바위길)에 있으며 유럽식농장을 모티브로 젊은농부들이 운영하는 숲속 작은 마을의 컨셉의 베이커리 농원 카페다., 베이커리와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나무집과 온실정원, 야외 테라스로 사용되기도 한다고 소개한다.

- 메뉴 :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베리티 등
-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연중무휴

◆ <한 끗의 기적> 특종! 세상 단 하나뿐인 주방용품이 나타났다? 편에서는 경기도 수원시 ‘김수형공방’을 소개한다.

▷ 김수형공방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에 있다.

◆ <소문의 맛집> 돈가스+파스타! 돈파스를 아시나요? 편에서는 서울 관악구 ‘돈파스팔레’로 안내한다.

▷ 돈파스팔레 : 서울 관악구 봉천동(봉천로)에 있는, 돈가스 그릇에 파스타를 담아주는 곳으로 유명한 파스타 맛집(안심식당)이다. 

- 오늘메뉴 : 돈파스(돈가스+파스타)
- 영업시간 : 매일 11:30-21:00 (Break time 15:00~17:00). 화요일 휴무
- TV방송정보 : 2TV생생정보(984회, 아라비아타돈파스), 백종원의3대천왕(75회, 까르보나라돈까스/돈까스파스타), 2TV생생정보(200회, 돈가스파스타 / 33회, 크레이지돈파스), 2015테이스티로드(44회, 크레이지 돈파스), 생방송오늘저녁(73회, 돈파스) 등 여러 방송에 소개된 맛집이다.

참고로 <안심식당>은 '덜어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제공', '위생적 수저관리', '종사자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는 곳으로 소재지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음식점이다.

◆ <맛의 승부사> 33년 이유 있는 고집! 월 매출 1억 달성한 꼬막 김치 보쌈 편에서는 서울 송파구 ‘장원보쌈’을 찾아가 맛의 비결을 알아본다.

▷ 장원보쌈 : 서울 송파구 잠실동(백제고분로7길)에 있는 보쌈 전문점이다.  돼지 보쌈과 굴, 족발로 구성된 장원 모둠 보쌈과, 양념 게장에 전라도식 밑반찬과 보쌈으로 구성된 장원 정식이 인기 메뉴. 족발은 6가지 한약재에 재워 잡내를 없앤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흑산도에서 공수한 홍어 모둠 보쌈과 삼합 보쌈 등의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 오늘메뉴 : 꼬막 김치 보쌈
- 영업시간 : 평일 00:00-24:00. 연중무휴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