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50 (금)
 실시간뉴스
홈케어 피부질환치료 ‘펄케어IPL’, 전용 파우치 증정 이벤트 진행
홈케어 피부질환치료 ‘펄케어IPL’, 전용 파우치 증정 이벤트 진행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6.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케어 피부질환치료 ‘펄케어IPL’이 전용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펄케어IPL-3000 제품을 구매하면 전용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IPL 수납이 가능한 정도로 넉넉한 사이즈다. 충분한 수납공간과 여행 파우치나 정리함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며, 이동 시에 편리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본격적으로 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강한 햇빛과 자외선을 걱정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최근에는 피부의 색소침착이나 트러블 등을 개선하기 위해 간편하게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 다양해지고 있다.

그 가운데, ‘펄케어IPL 골드 피부질환 치료의료기기’는 제모기 위주의 IPL 시장에서 차별화한 제품으로 피부질환을 치료할 수 있는 가정용 IPL 의료기기로 개발하는 전략을 통해 피부질환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치료할 수 있는 기능으로 설계되었다.

펄케어IPL 관계자는 “외출이 줄고 야외 활동이 위축되면서 제모기 시장보다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펄케어IPL 골드가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홈케어 기기의 성장에 따라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허가 받은 의료기기인 펄케어IPL로 효율적인 시간관리와 효과적인 피부고민을 해결해 볼 것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이어 “전용 파우치 증정과 함께 제품 가격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구매해 보셔도 좋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