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3:05 (수)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수도권 초계국수 톱5-홍초계냉국수(사발)·THE대박떡볶이…동해시 여행
[생방송투데이 맛집] 수도권 초계국수 톱5-홍초계냉국수(사발)·THE대박떡볶이…동해시 여행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6.18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18일) SBS ‘생방송 투데이’ 2847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우리 동네 반찬 가게(맛깔 찬) △-수도권 최고 초계국수 톱5편(사발) △인생 분식-추억의 떡볶이(THE대박떡볶이), 그리고 △강원 동해시 3GO 여행(영자네능이백숙문어보쌈) 등이 방송된다.

◆ <보고 먹고 즐기고! 3GO> 편에서는 ‘강원도 동해시’로 3GO 여행을 떠난다.

▷ 서프팩토리 : 강원 동해시 대진항길에 있는 서핑, 윈드서핑 체험장이다.

▷ 영자네능이백숙문어보쌈 : 강원 동해시 천곡동(항골2길)에 있는 한식당이다.

▷ 고불개해변 : 강원 동해시 천곡동(한섬해안길)에 있는 해변, 해수욕장이다.

▷ 무릉계곡 : 강원 동해시 삼화로에 있다.

◆ <우리 동네 반찬 가게> 남다른 솜씨와 정성으로 완성한 일품 반찬 편에서는 서울 관악구 ‘맛깔 찬’을 찾아간다.

▷ 맛깔 찬 :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남부순환로248길)에 있는 반찬가게다.

◆ <빅데이터 랭킹 맛집> 수도권 최고의 초계국수 TOP5 편에서는 서울 종로구 ‘사발’ 등을 소개한다.

▷ 사발 : 서울 종로구 내수동(사직로8길)에 있는 한식당(안심식당)이다. 닭국수(초계국수), 황태비빔국수, 굴버섯흑임자들깨탕국수, 연어덮밥+미니국수, 능이버섯닭곰탕 등 다양한 퓨전 한식을 맛 볼 수 있다고 한다.

- 메뉴 : 홍초계냉국수, 얼큰 닭계장 국수 등
- 영업시간 : 평일 11:30-21:00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5시). 주말·공휴일 11:30-20:00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5시). 
- TV방송정보 : 생방송투데이(1912회, 홍초계국수), 수요미식회(73회, 닭국수/홍초계냉국수), 찾아라맛있는TV(507회, 궁중국수/굴국수) 등에서도 소개된 맛집이다.

제작진은 “방송된 순위를 제외한 나머지 순위 맛집은 다음 링크(https://some.co.kr/food/home)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참고로 <안심식당>은 '덜어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제공', '위생적 수저관리', '종사자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는 곳으로 소재지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음식점이다.

◆ <인생 분식> 동심 찾아 떠나는 추억의 떡볶이 편에서는 경기도 용인시 ‘THE대박떡볶이’로 안내한다.

▷ THE대박떡볶이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광교중앙로)에 있는 종합분식점이다.

- 영업시간 : 매일 10:00-23:00. 일요일 휴무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