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0:40 (목)
 실시간뉴스
펜트하우스3, 자코모 심수련 찾아온 백준기 “내가 진짜 주단태”
펜트하우스3, 자코모 심수련 찾아온 백준기 “내가 진짜 주단태”
  • 강동현 기자
  • 승인 2021.06.21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 3화에서, 심수련(이지아)에게 자신의 정체를 밝히는 백준기(온주완)의 모습이 나타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심수련은 자신이 운영하던 소파 브랜드 자코모를 비롯한 각종 재산과, 사랑하는 친딸에 이어 로건리(박은석)까지 잃어버린 분노에 차 “로건이 죽을 때 당신은 뭐하고 있었나”라고 백준기를 다그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백준기는 “무서웠다. 내가 로건을 죽인 범인으로 여겨질까 봐 도망갔다”라고 고백하며, “내 진짜 이름이 주단태”라 밝혔다.

‘진짜 주단태’ 백준기의 충격적인 고백 장면을 통해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각종 커뮤니티에서 끊임없이 언급되는 상황이다.

한편, 안방극장을 ‘마라 맛’으로 뒤흔든 서스펜스 복수 드라마 ‘펜트하우스3’의 주역인 배우 이지아는 최근 펜트하우스 내에서 심수련이 운영하는 소파 브랜드 ‘자코모’와 새로운 만남을 이어 화제몰이를 한 이력이 있다. 드라마에서도 꾸준히 등장한 자코모소파가 지난 5월,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표방하는 신규 소파 라인 ‘퀸 라인(QUEEN LINE)’의 모델로 이지아를 선정한 것이다.

자코모소파 관계자는 “퀸 라인 특유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에 걸맞는 모델로 이지아를 찾았다”라고 밝혔다.

이에 관련하여, 펜트하우스의 애청자 및 각종 팬들은 “이지아와 자코모소파의 만남을 현실에서 다시 보게 될 줄은 몰랐다”, “심수련이 과연 자코모를 지켜낼 수 있을지 흥미진진하다” 등의 반응을 보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