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0:40 (토)
 실시간뉴스
[옛날 Queen 다시보기] 1991년 3월호 -PEOPLE/김성우
[옛날 Queen 다시보기] 1991년 3월호 -PEOPLE/김성우
  • 양우영 기자
  • 승인 2021.07.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1년 3월호

다리 교정기 특허낸 한국 보장구 연구소 운영 위원장 김성우

"모든 여성을 팔등신 미인으로 가꾸어 드립니다"

1991년 3월호 -PEOPLE/김성우
1991년 3월호 -PEOPLE/김성우

 

인형처럼 예쁜 얼굴, 잘록한 허리, 게다가 키의 3분의 2쯤 되는 길고 매끈한 다리···.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뭇 남성들의 뜨거운 시선을 한몸에 받으며 마음껏 콧대를 높이는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며 한없는 절망감에 빠져 버린 기억 또한 있을지도 모른다.

못생긴 얼굴은 화장으로 감춘다고 해도, 굵은 허리는 폭이 넓은 벨트로 졸라 매어 본다고 해도, 둥글게 휜 다리는 어떻게 감출 수가 있을까···.

김 · 성 · 우. 그는 못생긴 다리 때문에 고심하고 있는 이 세상의 모든 여성들을 위해 근사한 요술 방망이의 신비를 창조해낸 장본인이다. 다름 아닌 다리 교정기. 다리의 길이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모두 4종류로 개발된 이 기기는 잠자리에 들기 전 2~3시간 정도 착용하고 있는 것만으로 매끈한 각선미로 가꾸어 준다.

"우리나라 여성들도 서양 사람들처럼 쭉 뻗은 팔등신 미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어릴 때부터 곧은 다리로 만들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죠. 물론 성인도 꾸준히 교정기만 착용해 주면 예쁜 다리 만드는 건 시간 문제입니다"

동양인 중에서도 특히 우리나라 사람에게 많은 O자형이나 X자형으로 휜 다리, 혹은 안짱등의 보기 흉한 다리를 바로 잡아 주는 교정기를 고안, 특허를 낸 한국 보장구 연구소 운영 위원장 김성우씨의 장담이다.

부드러운 실리콘과 스테인레스, 고무밴드 등으로 만들어진 이 기기는 기존 제품의 사용상 번거로움과 여러 불편함을 보완하였고 가격도 크기에 따라 11~6만원 선으로 저렴하다.

생후 6개월 이상부터 교정이 가능하며 나이가 어릴수록 치료효과가 빨리 나타나므로 부모가 자녀에게 관심을 갖고 이런 결함을 일찍 발견해 교정해 주면 각선미에는 자신을 가질 수 있다.

휘거나 두꺼운 다리를 교정기에 대고 고정시킴으로써 교정되는 물리적인 치료법으로, 교정 기간은 증상이나 나이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3~4세의 어린이는 5~6개월, 6세까지는 6~7개월, 9세까지는 9개월 정도면 곧은 다리로 만들 수 있고 성인의 경우 1~2년 정도가 걸린다.(중략)

 

Queen DB

[Queen 사진_양우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