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15 (금)
 실시간뉴스
구딩, 젤리타입 어린이오메가3 ‘똑키즈’ 수입 런칭
구딩, 젤리타입 어린이오메가3 ‘똑키즈’ 수입 런칭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6.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수입 전문기업 ‘구딩(GOODing)’이 노르웨이 프리미엄 오메가3 ‘똑키즈오메가3’를 수입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똑키즈오메가3’는 성장기 어린이들의 두뇌발달, 기억력 개선, 눈 건강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며, Concordix® 에멀젼 특허기술로 음식처럼 씹어먹는 젤리제형으로 노르웨이 오메가3 전문 제조사 VITUX AS가 만들었다.

구딩 관계자는 “똑키즈 오메가3는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도록 천연과일향으로 맛있게 만들었다. 특히 개별포장으로 산패 걱정 없이 항상 신선한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고, 위생적이며 휴대가 편리하다. 1일 1젤리에 EPA+ DHA의 합 509mg으로 식약처 기준 하루 섭취량으로 충분하며, 체내 흡수율을 높인 r-TG 형 오메가3 제품이고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하다"고 전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온라인 교육, 휴대폰 및 각종 영상 매체에 노출되는 환경이 조성되면서, 눈건강과 학습기에 있는 어린이들의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 함유 오메가3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이다.

특히 오메가3는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보충해 주는 것이 좋다.

한편, 구딩은 오는 11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푸드위크 2021(제16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이때 새롭게 출시된 ‘똑키즈오메가3’를 포함, 애완견유산균, 어린이 멀티비타민꾸미 등 구성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