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40 (목)
 실시간뉴스
앱코 라이프, 캄포나무 도마 2종 페이백 이벤트 진행
앱코 라이프, 캄포나무 도마 2종 페이백 이벤트 진행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7.0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생활∙리빙 브랜드 ‘앱코 라이프’가 캄포 나무 도마 2종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7월 1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st 쇼핑몰’에서 단독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네이버 포인트로 일정 금액이 지급된다.

이번 행사 품목은 ▲앱코 캄포 통 원목 도마(ALC3428), ▲앱코 캄포 집성목 도마(ALC3425CW)로, 감성적인 플레이팅을 도우며 캠핑이나 취사 시에도 휴대를 할 수 있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접목시켰다.

캄포 나무는 밀도 550kg/㎡ 강도 SD6으로 하드우드 중 비교적 낮은 강도로, 사용 시 손목 자극이 낮다. 강한 항균력에 특징적인 향, 화려한 나뭇결로 도마 재료로 최근 들어 인기가 높은 수종으로 알려져 있다. 

시중의 캄포 도마들은 판재를 사서 가공해서 만드는 것과 달리, 앱코 라이프는 최상급의 호주산 캄포 나무를 활용해 40년 이상 도마를 만들어온 업계 최고의 기술력과 전문적인 설비 공장을 갖춰 통나무 수입단계부터 꼼꼼히 검수하고 제재와 건조 등의 과정으로 세상에 오직 단 하나뿐인 도마를 생산해 낸다.

도마를 만드는 데에 핵심적인 기술은 바로 ‘건조’로, 목재 고유의 오일까지 용출되어 향기가 약해지는 일반 고온가마와는 차이를 두었다. 앱코 라이프의 캄포 원목 도마는 고주파 진공 과정을 통해 저온 건조 및 멸균처리해 목재의 오일 햠유량을 높이고, 짙은 향과 선명한 패턴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미국 NSF(유해 안전성 검증기관)에서 3H 등급으로 허가된 식품 등급 미네랄 오일과 식품용기 전반에 사용 가능한 안전한 오일로 마감을 하여 수분 흡수율을 최소화했다. 또한 국내 시험기관(KCL)으로부터 식품용 기구 7개 유해물질 불검출 판정을 받았으며, 미국 FDA 기준도 통과했다. 

앱코 캄포 통 원목 도마(ALC3428)는 371x210x28mm 사이즈이며, 앱코 캄포 집성목 도마(ALC3425CW)는 368x210x25mm 사이즈이다. 두 모델 모두 바디는 캄포 로렐, 손잡이는 메탈 소재를 사용했으며 무게도 1.1 ~ 1.2kg 내외로 사용과 휴대가 편리하다. 

앱코 라이프 관계자는 “최상의 원자재와 기술력으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도마를 선보이게 됐다. 사용성까지 생각한 심플하고 감성적인 디자인도 접목하여 집에서나 캠핑장, 여행지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