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8:45 (금)
 실시간뉴스
㈜콤웨어 ERP 발주고, 2021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대상
㈜콤웨어 ERP 발주고, 2021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대상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7.0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이어 2회 연속 수상

㈜콤웨어의 발주고가 2021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에서 2020년에 이어 수발주프로그램 부문 대상을 2회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콤웨어의 발주GO는 프랜차이즈, 식자재 유통 관련한 다수의 고객사에 맞춰진 수발주 프로그램이다.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를 통해 최고의 고객만족을 실현한다는 경영 이념을 토대로 본사와 매장의 수주/발주, 미수금, 재고관리를 안정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발주/미수금 통합 관리 프로그램인 발주GO는 전화, 문자, 카톡 등으로 이루어졌던 주문 방식을 가맹점에서 스마트폰, 인터넷을 통해 발주하면 실시간으로 자동 취합 및 확인이 가능한 서비스로, 복잡한 과정을 거쳤던 수발주 업무를 온라인 시스템으로 간소화시켜 관리 인원을 최소화 하는 등, 기업의 생산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발주GO는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으로 개발해 지점이나 가맹점에서 시간이나 장소에 의한 제약 없이 24시간 자유롭게 발주가 가능하다. 발주 진행 현황 실시간 모니터링부터 가상계좌 선입금 시스템을 통한 미수금 차단, 발주 처리 프로세스의 시간 단축, 수발주 업무 과정에서 발생하는 누락 주문 건 감소까지 고객사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이에 부합하는 식자재 수발주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기업 경쟁력을 강화시키는데 기여를 하고 있다.
 
쉽고 편리한 디자인으로 진입장벽을 낮춰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발주GO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분석하여 무료 매입처용 모바일 발주 확인 모듈, 푸시알림, 주문 시 재고량 확인 등 매달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실시하는 발 빠른 대응을 보이고 있다.
 
꾸준한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수발주프로그램의 패러다임을 구축하고 있는 ㈜콤웨어는 최근 매장관리 프로그램 ‘발주GO STORE(스토어)’를 출시하기도 했다. 
 
㈜콤웨어의 발주GO 관계자는 “2020에 이어 2021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도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오랫동안 변함없이 발주GO를 사용해주시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비자를 위한 편리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기업과 함께 발돋움하는 진정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발주GO는 신규 가입 업체의 경우 한 달 간 발주GO 무료 사용 및 무료 방문 서비스, 무료 컨설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