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15 (금)
 실시간뉴스
“12시간의 숏캉스”…서울신라호텔, '데이타임 키즈 플레이룸' 선봬
“12시간의 숏캉스”…서울신라호텔, '데이타임 키즈 플레이룸' 선봬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7.0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일 패키지보다 35%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혜택
서울신라호텔 '데이타임 키즈 플레이룸' [신라호텔 제공]
서울신라호텔 '데이타임 키즈 플레이룸' [신라호텔 제공]

서울신라호텔은 오전 8시 체크인해 12시간 동안 호텔에 머무를 수 있는 '숏캉스' 패키지 '데이타임 키즈 플레이룸'을 선보이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우리 가족만을 위한 포근한 객실과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 서울신라호텔의 시그니처 시설인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돼 있다. 어번 아일랜드를 종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에 비해 약 35% 가격이 낮아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가성비도 인정받았다.

약 68㎡(21평) 크기의 코너 스위트 룸을 리모델링한 키즈 플레이룸은 오전∙오후 각각 한 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함이 특징이다. 아이들의 흥미를 끄는 인테리어와 함께 교육적이면서도 놀 거리가 어우러진 아이템들로 구성된 공간이다.

특히 오감발달에 좋은 편백나무 칩으로 채워진 대형 원목 풀장, 자연 소재의 장난감, 미끄럼틀, 도서, 역할놀이 장난감 등으로 미취학 아동의 눈높이에 맞춘 선별된 아이템들을 비치했다.

오전에 키즈 플레이룸을 이용하는 가족 고객은 체크인 당일 오전 9시부터 3시간 동안 이곳을 이용한 후,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오후에 키즈 플레이룸을 이용하는 고객은 체크인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어번 아일랜드 이용 후 오후 3시부터 3시간 동안 키즈 플레이룸을 이용할 수 있다.

데이타임 키즈 플레이룸 패키지는 7~8월 매주 월~목요일 중 예약 가능하다. 디럭스 룸, 비즈니스 디럭스 룸, 또는 수페리어 스위트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