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10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통삼겹 바비큐·옛날 마늘통닭…봉탁항아리바비큐·대림원조마늘통닭
[생방송투데이 맛집] 통삼겹 바비큐·옛날 마늘통닭…봉탁항아리바비큐·대림원조마늘통닭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8.10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10일) SBS ‘생방송 투데이’ 2873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빵플레이스(양주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소문의 맛집-통삼겹 바비큐(봉탁항아리바비큐) △맛의 승부사-옛날 마늘통닭(대림원조마늘통닭) 등이 방송된다.

◆ <빵플레이스> 뒷목잡는 양주의 핫 플레이스? 편에서는 경기도 양주시 ‘제로니모 커피하우스’를 찾아간다.

▷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 경기 양주시 회암동(화합로1597번길)에 있는 대형 카페 겸 베이커리다.

- 메뉴 : 제로니모, 로스카보스, 블루마운틴 스타, 하와이안 코나 등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 <한 끗의 기적> 마법처럼 변신하는 캠핑용품의 비밀은? 편에서는 경기도 의정부시 ‘오텀트리’를 소개한다.

▷ 오텀트리 : 경기도 의정부시 용현동(산단로98번길)에 있는 캠핑용품 업체다.

◆ <소문의 맛집> 항아리에서 탄생한 걸작! 통삼겹 바비큐 편에서는 서울 종로구 ‘봉탁항아리바비큐’로 안내한다.

▷ 봉탁항아리바비큐 : 서울 종로구 인사동(인사동길)에 있는 육류, 고기요리 맛집이다. 항아리속에서 커피나무숯불로 2시간 동안 구워 내어 잡내 없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바비큐요리를 제공한다고 소개한다. 항아리바베큐, 순메밀코다리막국수, 수제닭갈비 등의 메뉴가 있다. 

- 오늘메뉴 : 통삼겹 바비큐 (항아리 바비큐 세트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22:31 (브레이크타임 매일 15:00-17:00)
- TV방송정보 : 2TV생생정보(1141회, 통삼겹항아리바비큐/닭갈비)에서도 소개된 맛집이다.

◆ <맛의 승부사> 세월의 풍파를 견딘 36년 불변의 맛! 옛날 마늘통닭 ​편에서는 서울 구로구 ‘대림원조마늘통닭’을 찾아 맛의 비결을 알아본다.

▷ 대림원조마늘통닭 : 서울 구로구 구로동(도림천로)에 있는, 매운 양념의 마늘통닭이 인기인 치킨 전문점이다. 마늘로 맛을 낸 원조마늘통닭과 후라이드치킨, 파닭이 인기메뉴.

- 메뉴 : 원조마늘통닭, 원조순살마늘치킨, 파닭 등
- 영업시간 : 매일 14:30-02:30. 명절 당일 휴무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