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3:50 (화)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인생 떡볶이를 찾아라! 21년 경력의 분식 달인의 '화곡본동시장 부산어묵'
[생방송투데이] 인생 떡볶이를 찾아라! 21년 경력의 분식 달인의 '화곡본동시장 부산어묵'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8.2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사진설명)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20일) SBS ‘생방송 투데이’ 2880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보고 먹고 즐기고! 3GO - 밀양 3GO 여행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36년 경력! 내공과 손맛이 깃든 명인 반찬(으뜸반찬) △빅데이터 랭킹 맛집 - 서울 최고의 함흥냉면 TOP 5(수락이오냉면) △인생 분식 - 21년, 넉넉한 인심으로 빚어낸 고소한 행복(화곡본동시장 부산어묵) 등이 소개된다.

◆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36년 경력! 내공과 손맛이 깃든 명인 반찬>에서는 서울 노원구 주민들의 밥상을 책임지는 ‘으뜸반찬’을 소개한다. 
▷ 으뜸반찬 :  그 날 그 날 내놓는 신선하고 맛있는 수십가지의 반찬으로 주변 주민들의 반찬 고민을 덜어주는 고마운 반찬가게이다. 36년의 경력을 자랑하는 주인장의 내공과 손맛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육개장과 선지해장국부터 돈까스, 제육백반 등 많은 반찬들이 하나같이 맛있다는 후문. 
- 영업시간 : 매일 09:00~21:00 일요일 휴무 

◆ <빅데이터 랭킹 맛집 - 서울 최고의 함흥냉면 TOP 5> 편에서는 여름의 막바지에서 만나보는 ‘수락이오냉면’을 소개한다. 
▷ 수락이오냉면 : 끝나가는 여름을 보내는 아쉬움을 냉면으로 달랠 수 있는 수락산역의 유명한 냉면 맛집. 냉면 조차 만원이 넘는 비싼 물가가 일반적인 요즘 시대에 단돈 6,000원으로 맛있는 냉면을 먹을 수 있으며, 수제튀김만두도 이 집의 대표메뉴다. 
- 오늘메뉴 : 냉면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월요일 휴무 

◆ <인생 분식 - 21년, 넉넉한 인심으로 빚어낸 고소한 행복> 코너에서는 가벼운 주머니 사정에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인생 분식집을 찾는다. 
▷ 화곡본도시장 부산어묵 : 맛있는 것이 널리고 널린 시장 안에서도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분식집. 체인점 떡볶이가 아무리 대세라지만 학창시절 먹었던 떡볶이를 잊지 못하는 이들이라면 한 번쯤 찾아가 먹으면 좋을 소박한 분식집이다. 
- 오늘메뉴 : 떡볶이, 순대 등 

◆ <보고 먹고 즐기고! 3GO - 밀양 3GO 여행>에서는 감성 여행의 끝판왕 밀양의 여행지로 떠나본다. 
▷<재약산> : 경남 밀양시 단장면에 위치한 산으로 층층폭포와 흑룍폭포가 대표적인 관광명소다. 
▷<트윈터널> : 경남 밀양시 삼랑진읍 삼랑진로 537-11에 위치해있다. 
▷ <영남알프스얼음골케이블카> : 경남 밀양시 산내면 얼음골로 241에 있는 케이블카이다. 
▷ <만어사> : 경상남도 밀양시 삼랑진읍 만어로 776에 있는 대한불교조계종 제15교구 본사인 통도사의 말사이다. 
▷ <설봉돼지국밥> : 경남 밀양시 노상하3길 9에 있는 돼지국밥 전문점. 진하게 우려낸 국물과 특유의 잡내가 나지 않는 깔끔한 고기 맛이 일품이다.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