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3:15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육즙 만두삼대장·10인분 기본 냉동오겹살…월래순교자관·국제수입식당
[생방송투데이 맛집] 육즙 만두삼대장·10인분 기본 냉동오겹살…월래순교자관·국제수입식당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9.14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14일) SBS ‘생방송 투데이’ 2896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빵 플레이스-달콤 살벌한 빵집(오늘 제빵소) △한 끗의 기적-5분 간편요리로 월 매출 4천만원(인생부엌) △소문의 맛집-육즙 만두 삼대장(월래순교자관) △맛의 승부사-허리띠 풀고 즐기는 냉동 오겹살(국제수입식당 경기본점) 등이 방송된다.

◆ <빵 플레이스> 동공 지진! 달콤 살벌한 빵집 찾기 편에서는 경기도 구리시 ‘오늘 제빵소’를 찾아간다.

▷ 오늘 제빵소 : 경기 구리시 토평동(벌말로128번길)에 있는 베이커리다.
- 메뉴 : 마늘촉촉, 고구마브리우슈, 호박바케트샌드위치 등
- 영업시간 : 매일 09:30-22:30

◆ <한 끗의 기적> 5분 간편요리로 월 매출 4천! 주부의 정체는? 편에서는 경기도 용인시 ‘인생부엌’을 소개한다.

▷ 인생부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완장리(처인성로)에 있다.
- 번호 : #인생부엌 (인스타그램)

◆ <소문의 맛집> 기다려야 맛볼 수 있는 육즙! 만두 삼대장 편에서는 서울 구로구 ‘월래순교자관’으로 안내한다. 

▷ 월래순교자관 : 서울 구로구 가리봉동(디지털로19길)에 있는, 육즙이 가득한 중국 만두집이다. 매일 이른 새벽 우시장에서 최고급 돼지고기만을 손수 선별하여 만두, 탕수육 등 모든 재료에 사용하고 있다고 소개한다. 최자로드에 나와서 더 유명해진 곳으로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이 긴 편이라고 한다.

- 오늘메뉴 : 만두 삼대장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휴식시간 15:20-16:00). 월요일 휴무
- TV방송정보 : 생활의달인(687회, 군만두)에서도 소개된 맛집이다.

◆ <맛의 승부사> 10인분은 기본! 허리띠 풀고 즐기는 냉동 오겹살 편에서는 경기도 용인시 ‘국제수입식당 경기본점’을 찾아가 맛의 비결을 들어본다. 

▷ 국제수입식당 경기본점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농서동(서천로201번길)에 있는 정육주점이다. 삼겹살 1인분 4,900원 등 가성비가 뛰어난 집으로 소문나 있다. 

- 오늘메뉴 : 냉동 오겹살 / 국제삼겹살(냉동삼겹살) 4,900원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빵 플레이스 #만두 삼대장 #냉동 오겹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