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25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수도권 최고 등갈비구이 TOP5(장작구이 무고레)…전설의 떡볶이(소라분식)
[생방송투데이 맛집] 수도권 최고 등갈비구이 TOP5(장작구이 무고레)…전설의 떡볶이(소라분식)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10.15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15일) SBS ‘생방송 투데이’ 2916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우리 동네 반찬 가게-맛과 가격! 모두 만족시킨 최고 반찬(더찬) △빅데이터 랭킹 맛집-수도권 최고 등갈비구이 TOP5(장작구이 무고레) △인생 분식-50년 사랑의 떡볶이(소라분식) 등이 방송된다.

◆ <우리 동네 반찬 가게> 맛과 가격! 모두를 만족시킨 최고의 반찬 편에서는 경기도 화성시 ‘더찬’을 찾아간다.

▷ 더찬 : 경기 화성시 향남읍 하길리(상신하길로273번길)에 있는, 매일 만드는 즉석반찬 반찬가게다.
- 영업시간 : 월~금요일 11:00-19:00. 주말·공휴일 휴무

◆ <빅데이터 랭킹 맛집> 수도권 최고의 등갈비구이 TOP5 편에서는 경기도 파주시 맛집 ‘장작구이 무고레’를 소개한다.

▷ 장작구이 무고레 : 경기 파주시 야당동(번뛰기길)에 위치해 있으며, 고기의 맛과 훈연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장작구이 전문점이다. 

- 오늘메뉴 : 등갈비구이 (장작등갈비) / 그 외 장작통삼겹, 누룽지해물찜닭, 장작오리훈제 등
- 영업시간 : 매일 11:30-21: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제작진은 “방송된 순위를 제외한 나머지 순위 맛집은 다음 링크(https://some.co.kr/food/home)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 <인생 분식> 언제나 그 자리, 50년 사랑의 떡볶이 편에서는 서울 노원구 ‘소라분식’으로 안내한다.

▷ 소라분식 :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동(화랑로51길)에 있으며, 50년 전통의 분식점이다. 유명인도 많이 다녀간 소문난 곳이라고 한다.

- 떡볶이류 메뉴 : 전설의 떡볶이, 해물떡볶이, 부대떡볶이, 제볶이, 쫄볶이 등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SBS ‘생방송 투데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