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45 (금)
 실시간뉴스
[생활에 도움이 되는 리빙 아이템]
[생활에 도움이 되는 리빙 아이템]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1.10.27 0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국내 최대 용량 20kg ‘비스포크 그랑데 AI’ 건조기 출시]

삼성전자가 크면 클수록 좋다는 ‘거거익선’ 트렌드를 반영해 ‘비스포크(BESPOKE) 그랑데 AI’ 건조기를 국내 최대 용량인 20kg으로 출시했다.

비스포크 그랑데 AI 건조기 신제품은 외관 크기는 유지하는 한편, 내부 효율을 넓히는 설계로 20kg을 구현해 설치 공간의 제약을 줄였다. 또한, 이번 제품도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하며 건조기 전 용량 (9·16·17·19·20㎏)에 1등급 라인업을 구축했다.

비스포크 그랑데 AI 건조기만의 차별화된 기능도 그대로 적용했다. 건조통 뒷면의 360도 에어홀이 풍성한 바람을 만들어 주고, 일체형 건조통이 양방향으로 회전해 많은 양의 빨래도 꼬이지 않게 골고루 건조한다.

또한, 온·습도 정밀센서를 통해 주기적으로 건조통 안팎 온도와 습도를 센싱해 인공지능(AI)이 정확하고 빠른 건조를 해준다. 열교환기 자리에 세탁실 공간제습 키트를 끼우면 ‘세탁실제습’ 기능도 사용할 수 있어 세탁실이나 드레스룸을 더욱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소비자가 직접 확인하고 청소할 수 있는 열교환기 ▲고온의 바람으로 건조기 내부를 보이지 않는 곳까지 구석구석 살균하는 열풍내부살균 코스 ▲빨래에 묻은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9% 제거하는 살균건조코스 등 독보적인 위생관리 기능도 탑재됐다.

 

 

 

[하이모, 청담지점 이전 오픈]

 

하이모가 청담지점을 도산공원 사거리 인근 명화빌딩으로 이전 오픈했다.

2005년 11월 오픈한 하이모 청담지점은 지난 16년 간 숙련된 전문 스타일리스트들의 체계적이고 꼼꼼한 맞춤 관리와 섬세한 응대로 강남권 일대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하이모 대표지점이다.

하이모 청담지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지점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이전하며, 기존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접근성은 그대로 유지하되 내부는 고객 이동 동선을 고려해 보다 효율적으로 재배치되어 만족도와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하이모 관계자는 “하이모 청담지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이전을 결정했다”며, “새롭게 자리한 청담지점은 앞으로도 오랜 기간 고객들의 스타일을 책임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전한 하이모 청담지점의 위치 확인 및 예약 등 자세한 사항은 하이모 고객센터 또는 청담지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