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7 18:40 (화)
 실시간뉴스
F/W 스타일링의 완성, 화룡점정 슈즈
F/W 스타일링의 완성, 화룡점정 슈즈
  • 송해리 기자
  • 승인 2021.11.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 액세서리

 

F/W 스타일을 완성하는 아이템으로 슈즈만한 것이 또 있을까? 하나쯤 준비해두면 근사한 스타일링 완성이 가능하다.
 

(사진 왼쪽부터 위에서 아래 시계방향 순서)

크리스찬 루부탱

로우탑 스타일의 비에이라 스니커즈는 덴마크 코펜하겐에 위치한 티볼리 공원에서 영감을 얻은 티볼리 프린트와 메탈 스파이크가 조화를 이뤘다. 우아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이 크리스찬 루부탱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보여준다. 

골든구스

골든구스의 신제품 대드-스타는 부모님의 옷장 깊숙한 곳에서 발견될 법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아이템이다. 90년대 스니커즈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았다. 지난해 첫 출시된 이래로, 올 시즌 새로운 컬러를 추가했다. 
 

레페토

라이트 골드는 발레의 우아함과 헤리티지를 지닌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가 선택한 뉴 컬러다. 발레 슈즈가 연상되는 셔링 디테일이 특징인 레지나와 가볍고 편안한 루 제품 두 가지로

출시되니 가을 룩에 포인트가 되어줄 것이다. 
 

아르켓

노르딕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르켓이 레인슈즈를 선보인다. 스웨덴 레인웨어 전문 브랜드 트레통과 협업했다. 북유럽 특유의 디자인과 분위기를 잘 녹여냈고, 모든 아이템에는 탄소 발자국을 감소시키는 친환경 소재를 썼다.

레이첼콕스

레이첼콕스에서는 매니시하고 트렌디한 무드의 로퍼를 출시한다. 시그니처 버클을 활용한 홀스빗 디테일과 청키한 실루엣의 로퍼다. 소가죽으로 제작되고, 신을수록 자연스럽게 주름지는 가공법으로 시간이 지나도 멋스럽게 워싱 된다. 
 

진행 송해리 기자│제품 각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