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0:00 (금)
 실시간뉴스
트위드 활용법 '우아하고 멋스럽게'
트위드 활용법 '우아하고 멋스럽게'
  • 송해리 기자
  • 승인 2021.11.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이 즐거운 이유, 원하는 옷을 마음껏 스타일링 하는 재미가 있기 때문이다. 때로는 우아하게, 때로는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트위드 활용법을 소개한다.
 

(사진 왼쪽에서 위에서 아래로 시계 방향 순서)

마르니

마르니에서 가을을 맞아 트윌 나일론 스몰 도트백을 새롭게 선보인다. 재활용 나일론 실로 제작한 반달 모양 호보백으로, 천연 가죽 소재의 트위스트 스트랩과 주름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겨울의 두터운 아우터와도 잘 어울린다.
 

로레나 안토니아찌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로레나 안토니아찌가 독특한 패턴의 트위드 아우터를 선보인다. 특히 기존의 트위드 재킷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세련된 실루엣이 인상적이다. 버진울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착용감도 부드럽다.
 

프로엔자 스쿨러

언밸런스한 기장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 전체적인 디자인은 베이직 하지만 타이 장식을 더해 멋스럽다. 면 소재라서 편안하고, 어떤 아우터에 매치하기도 부담 없다. 화이트와 다크그레이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차분한 느낌도 준다.
 

폴스미스

우아한 가을을 닮은 니트 웨어다. 브라운 컬러는 도회적이고 럭셔리한 멋을 살려준다. 특별한 디테일 없는 간결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세로 골지와 터틀넥 디자인이 슬림한 효과도 더해준다. 메리노울 소재로, 보온성과 착용감까지 우수하다.
 

골든듀

묵직한 느낌의 착장에는 오히려 가벼운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줘보자. 골든듀의 신제품 워터릴리듀는 모네의 물의 정원에서 만날 수 있는 수련을 모티브로 했다. 가벼우면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는 제품이다.
 

진행 송해리 기자│제품 각 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