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1:15 (토)
 실시간뉴스
소녀시대 vs 브아걸 Get It Smoky
소녀시대 vs 브아걸 Get It Smoky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1.12.12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녀시대 Jewel semi smoky
Look 
<The Boys>로 컴백하면서 섹시한 팜므파탈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소녀시대. 예전의 투명하고 깨끗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좀 더 과감하고 섹시한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성숙미를 물씬 풍기고 있는데, 깨끗하고 맑은 피부 톤을 유지하면서 화려한 펄을 활용하여 블링블링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것이 포인트다.

How to
소녀시대처럼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선 먼저 커버력과 지속력이 뛰어난 베이스로 피부 톤을 고르게 맞춘 후 밝은 컬러의 컨실러로 눈가와 코, 입 주변을 완벽히 커버하여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를 완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세미 스모키에 화려한 펄을 가미한 주얼 스모키 아이메이크업을 위해 블루그레이, 골드, 베이지 등의 베이스 중 원하는 컬러를 연하게 깔고 그 위에 펄감이 화려한 아이섀도를 한번 덧바른다. 아이라인과 언더라인을 꼼꼼히 채워 스모키하게 연출한 후 눈 앞머리에 굵은 펄 라이너로 반짝이는 눈물 효과를 준다. 이때 펄 라이너가 마르기 전 글리터를 얹어주면 펄감이 더욱 반짝이고 오래갈 수 있다.

 

1 쥬얼 아이섀도 트리오 은은한 빛의 펄감뿐 아니라 높은 컬러 표현력까지 갖췄으며, 하루 종일 오랫동안 컬러감이 지속된다. 2.3g×3개 5만8천원, 스틸라 2 드림인 풀 컬러 팔레트 뛰어난 발색력을 지닌 29가지 아이섀도와 7가지의 치크 컬러가 신비로운 문양의 팔레트에 담겨져 있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제품으로 아이라이너까지 한 세트로 구성됐다. 아이섀도 18.5g, 아이라이너 0.28g 8만8천원, 스틸라 3 란제리 드 뽀 파운데이션&컨실러 즉각적으로 피부색을 개선하고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 주며 잔주름을 가리고 촉촉하며 편안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킨다. 9g&2.3g 8만7천원, 겔랑 4 미니 글로스 키트 총 4개의 립글로스가 세트로 구성된 2011 홀리데이 컬렉션. 5만5천원, 맥 5 글리터 아이라이너 골든 실버 얇은 브러시 타입으로 손쉽게 반짝이는 눈물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3ml 2만4천원, 스틸라

 


 

 

 

 

 

 

 

 

 

 

 

브라운아이드걸스 Dark deep smoky
Look 
거친 밀리터리룩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섹시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브아걸은 소녀시대의 주얼 세미 스모키보다 좀 더 진하고 다크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어두운 컬러의 섀도를 아이홀에 응용하여 더욱 과감한 스모키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How to
진한 아이메이크업을 시도할 때 깨끗한 피부 표현은 필수다. 커버력이 있는 파운데이션으로 완벽하게 피부 표현을 한 후 눈썹을 그리지 않고 눈썹 전용 마스카라로 모양만 잡아준다. 눈두덩 전체에 어두운 브라운컬러의 섀도를 넓게 칠해준 후 워터프루프 펜슬로 눈을 떴을 때 보일 정도로 블랙 아이라인을 꽉 차게 그려준다. 그 후 딥브라운컬러의 섀도로 아이라인과의 경계를 없애주면 과감하면서도 어렵지 않게 딥 스모키 아이를 연출할 수 있다. 진한 눈 화장 때문에 자칫 탁해 보일 수 있는 피부는 은은한 펄감이 있는 뷰티파우더로 피부 결을 좀 더 윤기 있게 마무리해주면 윤곽이 살아난다.

 

 

1 내츄럴 브로우 쉐이퍼&헤어 터치 업 자연스럽게 눈썹을 정리하면서 또렷하게 윤곽을 잡아주는 제품. 6.5ml 3만원, 바비브라운 2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 편리한 오토 타입 펜슬로 강력한 워터프루프와 스머지프루프 효과를 지녔다. 0.56g 1만2천원, 클리오 3 쉰 수프림 립스틱 쉬어 만다린 한국 아티스트가 직접 개발한 미드톤 옐로오렌지컬러 립스틱으로 유행에 민감하고 까다로운 한국 여성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3g 2만7천원, 맥 4 시세이도 마끼아쥬 모이스춰 크림 파운데이션 UVSPF25/PA++ 마이크로 젤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면서 균일하게 발려 즉각적으로 윤택한 피부를 연출할 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