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00 (금)
 실시간뉴스
BTS LA 콘서트 성황 ... 아모레퍼시픽, K뷰티 뜨거운 호응
BTS LA 콘서트 성황 ... 아모레퍼시픽, K뷰티 뜨거운 호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11.29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미국 콘서트 현장 아모레퍼시픽 부스 이미지.
방탄소년단 미국 콘서트 현장 아모레퍼시픽 부스 이미지.

방탄소년단의 美 LA 콘서트 열기 속에 아모레퍼시픽이 스폰서로 참여해 현지 고객들과 소통하며 K뷰티의 우수함을 알렸다.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SoFi) 스타디움에서는 방탄소년단의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LA' 콘서트가 열렸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LA 공연에 스폰서로 참여해 고객 참여 부스 운영 및 협업 홍보 영상 상영 등을 통해 현지 고객들과 소통했다고 29일 밝혔다.

다음달 1일부터 2일까지 개최되는 나머지 콘서트에도 부스 운영 및 영상 상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콘서트 현장 내에 마련한 부스에서 라네즈의 주요 제품인 '워터 슬리핑 마스크', '립 슬리핑 마스크', '래디언씨 크림' 등의 샘플과 홍보물을 선물했다. 또 방탄소년단 포스터의 주인공으로 변신해 보는 포토 이벤트도 준비해 큰 호응을 얻었다. 공연 기간 중 첫날인 27일 하루에만 약 1만 명의 관람객이 부스를 방문해 현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콘서트에서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신제품인 '방탄소년단×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의 홍보 영상을 상영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에선 "어디에 있든 누구나 함께 춤추는 것을 허락받았다"는 방탄소년단 노래 '퍼미션 투 댄스'의 메시지를 활용해 립 슬리핑 마스크 제품과 함께하는 달콤한 순간을 전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K-문화가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좋은 기회가 됐다"며 "북미 시장의 중요도가 점점 커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새로운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Queen 김정현 기자]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