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40 (금)
 실시간뉴스
겨울맞이 주얼리 쇼핑
겨울맞이 주얼리 쇼핑
  • 송해리 기자
  • 승인 2021.12.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일 액세서리
스타일 액세서리
스타일 액세서리

 

옷차림이 무거워지는 계절, 주얼리 하나만 잘 해도 매력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사진 설명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순서)

트렌드카디즘

트렌드카디즘의 데인비드 컬렉션은 디테일한 격자 문양 위에 브랜드 시그니처인 검과 방패 문양이 세밀하게 표현된 제품으로, 디자인 완성도가 높다. 고객 취향에 따라 컬러 포인트 등의 세부 디자인에 변화를 줄 수 있어 인기다. 가격 133만원.
 

Gc워치

유니크한 쿠션형 케이스 디자인으로 세련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워치. 그레이 컬러의 천연 자개 다이얼에 크리스털 디테일과 스트랩의 로즈골드 포인트로 겨울 룩에 안성맞춤이다. 남성용, 여성용으로 출시돼 커플 시계로도 제격이다. 가격 62만8000원.
 

페라가모 타임피스

블루 컬러 다이얼로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페라가모 스퀘어 컬렉션. 청량한 하늘을 연상시키는 컬러는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다. 기요세 디테일에 더해 빛의 흐름에 따라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 가격 136만원.
 

펜디 타임피스

로즈 골드 컬러 핸즈와 블랙 래커 다이얼의 컬러 조합으로 시크하면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12개의 다이아몬드 인텍스 세팅과 다이아몬드 크라운은 고급스러움을 강조한다. 미니멀한 무드로, 데일리 룩에 활용하기에도 훌륭하다. 가격 205만원.
 

골든듀

색채와 빛의 화가, 클로드 모네의 물의 정원 속 등나무 꽃을 모티브로 한 위스테리아 주얼리. 마치 과실이 매달려있는 듯 유기적인 디자인이 리드미컬한 매력을 선사한다. 차별화된 광택과 완성도, 사랑스러움까지 더했다.

[Queen 송해리 기자] 사진 각 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