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4:25 (수)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국내 유일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한·양식 퓨전, 빵집야행 ‘빵플레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국내 유일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한·양식 퓨전, 빵집야행 ‘빵플레이스’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11.30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30일) SBS ‘생방송 투데이’ 2944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빵 플레이스-긴 겨울밤의 묘미! 빵집야행(베니어 베이커리카페) △소문의 맛집-한식? 양식? 퓨전의 신세계! 한양식(일이이사) △맛의 승부사-국내 유일! 상식을 파괴하는 13첩 흑돼지 냉동 삼겹살(영동교집 청담직영점) 등이 방송된다.

◆ <빵 플레이스> 긴 겨울밤의 묘미! 빵집야행 편에서는 경기도 시흥시 빵집 ‘베니어 베이커리카페’를 찾아간다.

▷ 베니어 베이커리카페 : 경기도 시흥시 신천동(서해안로)에 있으며, 유기농 밀가루와 천연버터, 천연발효종으로 사용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빵과 커피를 제공하는 베이커리 카페이다. 낮에도 예쁘지만, 밤에 더욱 예쁜 빵집이라고 한다. 식사메뉴도 제공한다.

- 메뉴 : 에그치즈타르트, AOP버터크로와상, 어니언크림베이글, 오레오깜바뉴 등
- 영업시간 : 10:00-22:00

◆ <한 끗의 기적> 아마존 정글을 담은 상자의 정체는? 편에서는 대구 달서구 ‘비오토프 갤러리’를 방문한다.

▷ 비오토프 갤러리 :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동(달구벌대로378길)에 있는 조경업체다.

◆ <소문의 맛집> 한식? 양식? 퓨전의 신세계! 한양식 편에서는 충남 천안시 ‘일이이사’를 소개한다.

▷ 일이이사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불당28길)에 있는 한식, 양식 퓨전 맛집이다. ‘일이이사’는 ‘열두달 이십사절기’를 뜻하며, 봄, 여름, 가을, 겨울 항상 좋은 음식 준비한다고. 

- 메뉴 : 갈비스테이크, 얼큰시원버섯전골, 단짠매콤등갈비튀김, 온기가득수육과배추찜, 제육고추장크림파스타 등
-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평일 15~17시,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 TV방송정보 : 2TV생생정보(1106회, 수육/소고기배추찜/등갈비파스타)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 <맛의 승부사> 국내 유일! 상식을 파괴하는 13첩 흑돼지 냉동 삼겹살 편에서는 서울 강남구 ‘영동교집 청담직영점’로 안내한다.

▷ 영동교집 청담직영점 : 서울 강남구 청담동(선릉로148길)에 있는, 냉동삼겹살이 맛있는 돼지고기구이 맛집이다. 제주도에서 농장을 운영, 변치않는 고기맛과 질좋은 고기를 제공한다고.

- 오늘메뉴 :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 (제주산 흑돼지 삼겹살) / 그 외 제주산 통벌집껍데기, 돼지꼬랑지 등
- 영업시간 : 매일 11:30-01:00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SBS ‘생방송 투데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0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