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3:15 (금)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24시간의 정성, 통도가니탕&매운 갈비찜…‘고수의 부엌’ 어디?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24시간의 정성, 통도가니탕&매운 갈비찜…‘고수의 부엌’ 어디?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12.0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6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445회 맛집오늘에서는 △고수의 부엌-24시간의 정성, 통도가니탕 & 매운 갈비찜(예전각설렁탕) △대물을 찾는 사람들-나무 위 황금, 개회나무 상황버섯을 찾아라! 등이 방송된다.

◆ <생생현장> 코너에서는 ‘층간소음 슬기롭게 해결하는 법’에 대해 알아본다.

◆ <고수의 부엌> 24시간의 정성, 통도가니탕 & 매운 갈비찜 편에서는 경기도 수원시 ‘예전각설렁탕’을 찾아간다. 

▷ 예전각설렁탕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경수대로)에 있는 설렁탕, 도가니탕 맛집이다. 전통방식으로 가마솥에서 우려내어 식으면 묵이 되는 보약같은 진국설렁탕이라고 한다. 또 시원하고 구수한 육수와 푸짐한 갈비살이 깔끔하고 맛있다고 소개한다.

- 오늘메뉴 : 통도가니탕 & 매운 갈비찜
- 영업시간 : 매일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 TV방송정보 : 2TV생생정보(617회, 도가니탕), 생방송오늘저녁(648회, 도가니탕), 생방송투데이(1697회, 통도가니탕) 등에서도 소개된 맛집이다.

제작진은 이날 소개된 맛집에 대해 “방송 직후 붐빌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방문할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 <우리 캠핑 왔어요> ‘50살 나이차 캠핑 친구가 떠나는 태안 여행’ 편에서는 충남 태안군 ‘별쌍금펜션’으로 안내한다.

▷ 별쌍금펜션 : 충남 태안군 이원면 내리(원이로)에 있는 민박집이다. 갯바위낚시 캠핑장, 펜션, 캠핑이 가능하며 주변에 바다전경, 등산로가 으뜸인 곳이라고 소개한다.

◆ <대물을 찾는 사람들> 코너에서는 ‘나무 위 황금, 개회나무 상황버섯을 찾아라!’ 편을 통해 상황버섯 채취 현장과 판매점에 대해 알려준다.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KBS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