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2:45 (수)
 실시간뉴스
박소현 Happy virus
박소현 Happy virus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1.12.12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키한 드롭 숄더 터틀넥 풀오버 제시뉴욕

시폰 소재의 오리엔탈 블로섬 프린트 롱 드레스·로열블루컬러의 박시한 케이프 페이지플린
셔링 디테일의 롱 글러브 마인
가죽 소재의 핍토 슬링백
페드로가르시아 by 라꼴렉씨옹
브라운 스키니 가죽 벨트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

 

“오랜만에 샤 스커트를 입으니까 발레하던 때가 생각나네요. 오랜 시간 동안 DJ를 하고 있지만 사실 말보다는 발레처럼 몸짓이나 표정으로 표현하는 걸 더 좋아하고 적성에도 잘 맞아요. 화보촬영 역시 발레와 마찬가지로 몸으로 표현하는 거라 재미있는 것 같아요”

화이트컬러 풀오버 지컷
스킨컬러의 레이스 아일렛 롱스커트 로즈블릿
겉에 매치한 티어드 튀튀 스커트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

 

그녀는 만약 ‘우결’을 하지 않았다면,
아마도 ‘댄싱위드더스타’나 ‘키스앤크라이’같은 음악과 춤이 있는 액티브한 방송을 했을 거라고 말한다. 그만큼 박소현은 춤과 음악을 사랑하고, 활동적인 여자다.

 

시폰 소재의 오리엔탈 블로섬 프린트 롱 드레스 페이지플린
-----------------

생글생글한 눈웃음으로 밝게 인사하며 들어오는 박소현. 방송을 통해 보아 온 그녀의 밝고 명랑 쾌활한 모습은 거짓이 아니었다. 매사에 적극적이고 호기심이 많아 보였으며, 모든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하는 것이 몸에 밴 듯 자연스러웠다.
데뷔 후 지금까지 드라마와 라디오, 그리고 진행까지 각종 활동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었던 그녀는 최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엉뚱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다시 한 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실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 달리 저는 액티브한 스포츠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어릴 때도 롤러브레이드가 국내에 처음 들어오자마자 타고 그랬어요. 지금도 보드나 스케이트 타는 걸 좋아해요. 성인이 된 후에는 그런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게 바로 자동차더라고요(웃음). 그 전에는 레이싱에 관심도 없었고, 왜 하는지 이해가 가지 않았어요. 그런데 막상 레이싱을 해보니 매력을 알겠더라고요. 너무 재미있어서 그날 밤에 ‘언제 또 가지?’하는 생각으로 잠을 설쳤어요.”
그녀와 나눈 또 다른 이야기는 바로 웰빙과 동안의 비결. 옆집 언니처럼 친절하게 알려준 그녀의 동안 비결은 바로 꾸준한 운동과 피부에 맞는 화장품 사용하기, 그리고 적절한 몸무게를 유지하는 것이다.  
“20대 중반 시절의 몸무게를 지금까지 유지하는 게 결코 쉬운 일은 아니에요. 매일매일 꾸준히 노력한 결과죠. 얼굴에 주름은 20대 때도 있잖아요. 그런데 몸매가 망가지면 바로 아줌마 소리를 듣게 되죠. 그만큼 체중유지는 동안과 직결되는 것 같아요. 처음엔 무릎이 좋지 않아 발레를 그만둔 케이스라 몸무게가 늘면 안 됐어요. 그래서 꾸준히 체중관리를 했는데 지금은 동안보다도 체력과 건강 때문에라도 관리를 하고 있죠.” 역시 연예계 최강 동안은 아무 노력 없이 얻어진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이었다. 
박소현과의 인터뷰는 친한 언니와 즐거운 수다를 떤 것처럼 유쾌했다. 주변 사람들까지 행복하게 만드는 기분 좋은 기운을 가진 진정한 해피 바이러스 박소현의 행복한 기운이 널리 퍼지기를 바라본다.


비대칭 주얼 숄더 드레이핑 미니드레스 미니멈
피더 장식 브레이슬릿 제시뉴욕
카키 가죽소재의 핍토 슬링백 페드로가르시아 by 라꼴렉씨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