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0:15 (화)
 실시간뉴스
‘라이브 스타’ 권용욱, ‘미운 사람’·‘몹쓸 사랑’ 신곡 2곡 발표
‘라이브 스타’ 권용욱, ‘미운 사람’·‘몹쓸 사랑’ 신곡 2곡 발표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1.12.13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중 심금 울리는 세미 트로트 멜로디
사랑과 이별의 아픔 절절한 음성으로 담아내
가수 권용욱
가수 권용욱

‘미사리 라이브의 황제’로 불리는 가수 권용욱이 신곡 ‘미운 사람’, ‘몹쓸 사랑’ 2편을 발표했다.

사랑과 이별의 아픔을 권용욱 특유의 절절한 음성과 시원한 창법으로 노래했다.  두 곡 모두 SM엔터테인먼트 출신으로 섬머타임 소속인 로이(ROY)가 작사, 작곡했다.

‘미운 사람’은 영원할 것 같은 사랑, 갑작스러운 이별의 아픔을 세미 트로트 대중음악 멜로디에 맞춰 가수 권용욱이 독특한 음색으로 열창했다.

‘몹쓸 사랑‘은 가슴에 남은 사랑의 흔적을 잊으려는 애절한 심정을 절절한 음색으로 담은 곡이다. 세미 트로트 멜로디에 장르를 초월한 권용욱의 넓은 음역이 감동을 준다.

권용욱은 1985년 데뷔 후 노래를 천직으로 삼아 35년 동안 공백기 없이 꾸준히 라이브 활동을 해왔다. ‘365생명사랑-살자TV’ 와 제4대 홍보대사로 활약하면서 코로나로 우울해진 국민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자살 예방 캠페인을 벌여 ‘희망 가인(歌人)’이라는 별칭을 얻었다.

신곡 ‘미운 사람’과 ‘몹쓸 사랑’은 음원사이트와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권용욱은 현재 유튜브에서 '권용욱의 희망 라이브'를 타이틀로 하여 매주 목요일 오후 3시와 토요일 저녁 9시에 라이브 방송을 하고 있다. 매주 일요일 오후 7시에는 미사리 라이브 카페 ‘윤시내의 열애’에서 하는 공연을 유튜브로 생방송한다. 화요일 오후 9시20분에는 유튜브 채널 ‘미사리 TV'에 출연해 구독자들과 실시간으로 만나고 있다.

[Queen 이광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