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45 (금)
 실시간뉴스
For My Lovely Kids
For My Lovely Kids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2.01.1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리포니아베이비
라벤더 아이지킴이 보습 3종 세트
아이들 피부에 닿는 제품은 무엇보다도 아이들의 건강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기 때문에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건조한 겨울철에 피부를 촉촉하고 보송보송하게 만들어주는 캘리포니아베이비 라벤더 보습 세트는 피부에 자극적인 합성첨가물은 들어 있지 않아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좋다.
10만7천원, 캘리포니아베이비

 


루미낙 키즈라인 Car2
음식을 꺼리는 아이, 혹은 식사시간을 두려워하는 아이를 다그치기보다는 아이가 좋아하는 환경을 만들어주면 어떨까. 프랑스 테이블웨어 루미낙에서는 아이들에게 익숙한 캐릭터가 프린팅된 Car2를 선보였다.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고 일반 유리보다 3배까지 충격에 강해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격 미정, 루미낙

 


옥소토트
유아용 세척 클리닝 툴 세트
옥소토트의 유아용 세척 클리닝 툴 세트는 총 세 종류의 작은 브러시가 어떤 유아용 제품이든 닿기 힘든 곳까지 구석구석 말끔히 세척할 수 있도록 각각 다른 크기로 제작되었다. 가장 작은 실리콘 브러시는 유아용 시피컵 및 젖병은 물론 젖병의 젖꼭지 부분까지 세척할 수 있어 유아의 입이 직접 닿는 부분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1만2천원, 옥소토트

 

에보니아 가구 케빈 시리즈
아이들의 공간은 활동적인 성장기 아이들에게 맞추어 구성해야 한다. 에보니아 가구의 키즈라인인 케빈 시리즈는 100% 원목으로 만들었으며 환경호르몬을 방출하지 않아 안전하다. 나뭇결이 살아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케빈 시리즈는 옷장, 책상 세트, 5단 서랍장, 수퍼싱글 침대, 이층 침대의 5종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 문의, 에보니아 가구

 


닥스키즈 무스탕 코트
닥스키즈 블랙라인에서 선보인 무스탕 코트는 기존 키즈 브랜드와 차별화된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더블 브레스트의 클래식한 디테일과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청동 앤티크 컬러의 금속 단추 포인트로 120과 140의 두 가지 사이즈 각 20개씩 40벌만 제작하여 희소가치를 높였다.
98만원, 닥스키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