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05 (금)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장사의 신’ 20년 전통 두부전골, 연매출 10억…제주 서귀포·비양도 여행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장사의 신’ 20년 전통 두부전골, 연매출 10억…제주 서귀포·비양도 여행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1.1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18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476회 맛집오늘에서는 △장사의 신-연 매출 10억원, 20년 전통 두부전골(콩닥콩닥두부사랑), 그리고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제주도(대포주상절리, 비양도) 등이 방송된다.

◆ <생생현장> 코너에서는 ‘겨울철 난방용품 사고 급증’ 편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경남 함안군 ‘함안소방서’를 방문한다.

▷ 함안소방서 : 경상남도 함안군 가야읍 선왕길 59

제작진은 “한양대학교 김현우 교수, 경남소방본부 설영부 소방경 외 촬영에 도움을 준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SNS 화제 영상> 조회 수 6,900만 뷰! 사물 묘사하는 비 보이(B-boy) 편에서는 경기도 의정부시 ‘비보이그룹 퓨전엠씨’를 찾아간다.

▷ 비보이그룹 퓨전엠씨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범골로 157번길)에 있다.

제작진은 “촬영에 도움을 준 '퓨전엠씨 황정우 단장과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브레이킹 국가대표 김종호 단원 및 모든 단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장사의 신> 연 매출 10억 원, 20년 전통 두부전골 편에서는 경기도 파주시 ‘콩닥콩닥두부사랑’을 소개한다.

▷ 콩닥콩닥두부사랑 : 경기 파주시 동패동(교하로)에 있는, 20년 전통의 두부요리 맛집이다. 매일 아침 새벽 두부나 순두부를 만들어, 두부전골 맛집이자 순두부 맛집으로도 잘 알려진 곳이라고 한다. 

- 메뉴&가격 : 두부전골 小 25,000 원 / 中 30,000 원 / 大 36,000 원 (두부 포장 가능)
- 영업시간 : 09:00–21:00 (브레이크 타임 X) /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음

제작진은 “<두부정식>과 <두부전골>에는 콩죽, 두부김치, 콩비지전이 기본으로 제공된다”고 했다.

◆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320번째 미션으로는 제주특별자치도로 여행을 떠난다. 오늘은 제1편이 소개된다.

▷ 하이덱스 스토리지 (인천→제주 배편 문의) : 인천광역시 중구 연안부두로에 있다.

▷ 휴애리자연생활공원 (동백축제 문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신례동로)에 있는 자연생활 체험 공원이다

▷ 대포주상절리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동(이어도로)에 있는 주상절리이다. 육각형의 돌기둥이 겹겹이 쌓여 성처럼 우뚝우뚝 솟아있는 돌기둥 사이로 파도가 부서지는 모습은 한 폭의 그림과도 같다고 한다. 

▷ 해녀의 부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종달리(해맞이해안로)에 있는 공연, 연극 복합문화공간이다.

▷ 비양도해운 (한림항→비양도 배편 문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대림리(한림해안로)에 있는 비양도 매표소이다.

▷ 비양도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에 딸린 섬이다. 에메랄드 색의 바다와 환상의 조합을 이룬 아름다운 섬 풍경이 그림처럼 보인다는 해오름 섬 비양도는 제주도의 부속섬 중에서 가장 제주를 닮았다고 한다.

제작진은 “현치훈 작가 외 촬영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너는 내 운명> 은퇴 경찰과 퇴역 경주마의 인생 2막 편에서는 부산 기장군 ‘동부산승마장’으로 안내한다.

▷ 동부산승마장 :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용천리(화용길)에 있는 승마장이다.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KBS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