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1:55 (금)
 실시간뉴스
[옛날 Queen 다시보기] 1991년 4월호-FASHION EVENT/인기 남매 스타의 멋내기②
[옛날 Queen 다시보기] 1991년 4월호-FASHION EVENT/인기 남매 스타의 멋내기②
  • 양우영 기자
  • 승인 2022.02.1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1년 4월호

최진실 · 최진영 남매

영화계 남매 스타 최진실(23) · 최진영(21)은 한 집에 살면서도 서로 얼굴 보기가 힘들 정도로 바쁜 최고의 인기스타. 둘다 CF모델 출신인 이들은 영화는 누나가, CF는 동생이 선배로서 이제는 한 분야에서 선의의 경쟁을 하게 된 사이다. 또 배우최재성이 사촌형이기도 해 명실공히 청춘스타 가족인 셈. 영화 '있잖아요 비밀이에요Ⅱ'에서 누나와 연기 대결을 벌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최진영은 요즘 영화 '산산이 부서진 이름이여'에서 삭발까지 하며 열연중이다. S전자 CF에서 깜찍한 연기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아 TV · 영화에까지 '최진실 열풍'을 몰고 온 최진실은 얼마 전 대종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다. 

1991년 4월호-FASHION EVENT/인기 남매 스타의 멋내기②
1991년 4월호-FASHION EVENT/인기 남매 스타의 멋내기②

▲베이직한 감색 재킷에 회색 바지 차림으로 산뜻한 캠퍼스룩을 연출한 동생과 역시 베이직한 박스 스타일의 재킷에 플레어 미니스커트를 매치시켜 세련된 실루엣을 연출한 누나의 커플 패션.

▶패셔너블한 진 재킷과 미니스커트로 싱그런 젊음을 한껏 강조한 누나 최진실. 스트라이프 셔츠와 체크 무늬 바지로 활동성을 강조한 동생과 잘 어울린다.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지 룩.

 

Queen DB

[Queen 사진_양우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