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45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천하제일 사천요리 궁바오지딩…부대찌개 단돈 6000원 ‘맛있GO 싸다GO’
[생방송투데이 맛집] 천하제일 사천요리 궁바오지딩…부대찌개 단돈 6000원 ‘맛있GO 싸다GO’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1.24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24일) SBS ‘생방송 투데이’ 2983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맛있GO 싸다GO-혼밥도 환영, 부대찌개 단돈 6,000원(착한부대찌개) △자족식당-직접 키운 표고버섯정식&버섯 불고기정식 전골(들메) △먹킷리스트-천하제일 사천요리, 궁바오지딩(사천요리 기와집 vs 팟초이) 등이 방송된다.

◆ <맛있GO 싸다GO> 혼밥도 환영, 부대찌개 단돈 6,000원 편에서는 서울 도봉구 ‘착한 부대찌개’를 찾아간다.

▷ 착한 부대찌개 : 서울 도봉구 쌍문동(도봉로109길)에 있는, 가성비 뛰어난 찌개, 전골 맛집이다. 부대찌개 1인 6000원 착한 가격에 밥까지 무한리필이라고 한다.

- 오늘메뉴 : 부대찌개, 떡만둣국
- 영업시간 : 평일 11:00-21:00. 매주 일요일 휴무

◆ <자족식당> 직접 키운 표고버섯만 드립니다 편에서는 경기도 파주시 ‘들메’를 소개한다.

▷ 들메 : 경기 파주시 문산읍 사목리(사목로)에 있는, 표고버섯을 전문적으로 사용하는 한식당이다. 식당 뒤편 농장에서 깨끗하고 신선한 표고버섯을 재배하고, 어머니의 손맛과 정성을 담아 건강한 밥상을 제공한다고 한다.

- 오늘메뉴 : 표고버섯 정식, 버섯불고기전골 정식
- 영업시간 : 매일 11:00-20: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먹킷리스트> 천하제일 사천요리, 궁바오지딩을 아시나요? 편에서는 서울 영등포구 ‘사천요리 기와집’과 강서구 ‘팟초이’로 안내한다.

▷ 사천요리 기와집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대림동(디지털로37길)에 있는, 전통 중국식 사천요리 중식당이다. 오늘 방송에서는 닭고기를 땅콩, 고추, 채소 등과 함께 볶은 중국 요리 궁바오지딩을 소개한다. 

- 오늘메뉴 : 사천식 궁바오지딩
- 영업시간 : 매일 10:00-새벽 01:00

▷ 팟초이 :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동(송정로)에 있는, 전 5성급 호텔 중화요리 셰프가 오랜시간 준비 해 온 중화요리 전문점으로 소신껏 준비하는 가게이니만큼, 자신 있는 요리와 식사로 대접한다고 한다.

- 오늘메뉴 : 한국식 궁바오지딩, 중국식 콩잡채
-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 <자연인> 오뚝이 인생. 이제 쉴 곳 찾아 왔소 편에서는 자연인 문호기 씨를 만나본다.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SBS ‘생방송 투데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