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3:45 (금)
 실시간뉴스
새해 선물 하고 싶은 주얼리
새해 선물 하고 싶은 주얼리
  • 송해리 기자
  • 승인 2022.02.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근사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순간을 선사할 주얼리를 모았다.

(사진설명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
 

트렌드카디즘
중세의 풍요로움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브랜드 트렌드카디즘에서 알렉산더 링을 선보인다. 중세시대의 검을 모티브로, 수호의 의미를 담았다. 18K 골드로 제작되며 고객의 취향에 따라 컬러 포인트 등 세부 디테일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골든듀
국내 대표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가 ‘밤하늘의 별’을 모티브로 한 수퍼노바 스플랜더 귀고리를 출시한다. 신비롭게 빛나는 별빛의 아름다운 순간을 표현했다. 리드미컬한 키네틱 아트 디자인으로 움직임에 따라 다채롭게 빛난다.
 

에르메스 워치
워치메이킹과 파인 주얼리가 결합된 포부르 폴카 워치는 오랜 세월에 걸쳐 노하우를 축적한 장인의 손길로 제작된다. 화이트 골드 또는 로즈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 세팅의 다섯 가지 버전으로 선보이는 주얼리 워치는 장인정신과 추상 예술이 낳은 산물이다.
 

페라가모 타임피스
페라가모 미루아르 컬렉션은 기존과는 다른 타원형 버전의 케이스로 전체적으로 반짝이는 매력이 돋보인다. 섬세한 기요세 패턴은 각도에 따라 은은하게 빛을 내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한다. 간치니 로고 디테일을 더해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아이덴티티를 드러낸다.
 

쇼파드
쇼파드의 아이코닉한 해피 다이아몬드와 열정 가득한 하트 모티브가 만나 태어난 컬렉션 해피 하트 컬렉션. 새로운 디자인의 해피 하트 뱅글은 따뜻한 마음을 상징하는 하트에 가장자리를 다이아몬드로 섬세하게 장식했다.
 

[Queen 송해리 기자] 사진 각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