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50 (목)
 실시간뉴스
카페에서 건강까지 챙기다
카페에서 건강까지 챙기다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2.02.20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컨설팅팀 영양사 김미정이 알려주는 간편
건강관리법

“트루라이프 카페에서는 무료로 건강 컨설팅 서비스를 실시해 체질에 맞는 식단이나 식습관을 상담해 드리고 있어요. 자신의 상태를 먼저 알아야지만 정확한 건강진단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인바디 시스템으로 체중과 맥박, 체질량 등을 파악한 후 별도의 처방전을 제공하죠. 바쁜 일상이지만 간편하게 무료로 건강 컨설팅을 받아 본다면 자신에게 맞는 음식이 무엇인지 알게 되고 올바른 식습관을 들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거예요”

 

도심 속 자연주의 카페
TrueLife Cafe
일부러 유기농 제품만 찾을 만큼 사람들의 유기농 식품에 관한 관심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웰빙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트루라이프 카페는 웰빙 푸드 회사인 트루라이프에서 오픈한 곳으로 트루라이프의 유기농 요구르트와 우유, 두부, 달걀 등을 구입할 수 있고 직접 먹어볼 수도 있는 곳이다. 매일 생산지부터 매장까지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배송되는 100% 순수 1등급 유기농 원유에 블루베리, 딸기, 양배추, 바나나, 수삼 등 원하는 것을 고르면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주는 정통 건강 요구르트를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샐러드나 유기농 허브티, 공정무역 커피 등 몸에 좋은 음료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1 건강 요구르트와 샐러드 등 다양한 유기농 식품을 즐길 수 있다. 
2  트루라이프 카페의 두부샐러드, 블루베리 요구르트, 대추라떼

 

무료 건강 컨설팅 서비스
바쁜 일상에서 건강을 챙긴다는 것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매일 건강 음료를 챙겨 먹는 것도 힘들고 제대로 된 건강검진을 한 번 받으려면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럴 때는 유기농 카페에서 건강을 챙겨 보자. 자연주의 식품이 붐을 이루면서 유기농을 내세운 카페를 흔히 찾아볼 수 있는데 트루라이프 카페는 유기농 음료를 마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료로 건강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가 있어 간편하게 현재 나의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카페 내 별도로 건강 컨설팅룸이 마련되어 전문 영양사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최첨단 인바디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인 건강 체크가 이뤄진 후 그 결과에 맞춰 현재 나에게 필요한 식단이 어떤 것인지, 어떤 음식을 피해야 하는지 등의 처방전을 제공한다. 무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사전 예약 후 부담 없이 받아볼 수 있고 한 달에 한두 번씩 정기적으로 받는다면 꾸준하게 자신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는데 도움이 된다.

건강 컨설팅을 통해 나에게 맞는 올바른 식단과 식습관을 상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