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5:00 (금)
 실시간뉴스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부산 40년 전통 묵사발 VS 마곡 통문어 해물철판탕 오늘 저녁 메뉴는?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부산 40년 전통 묵사발 VS 마곡 통문어 해물철판탕 오늘 저녁 메뉴는?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5.04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2TV 생생정보’
사진 = KBS ‘2TV 생생정보’

오늘(4일) 저녁 6시 30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1543회가 방송된다.

이날 맛집오늘에서는 △[생생정보통] <한우 특별하게 선물하는 법> △[엄마는 슈퍼우먼] <40년 전통 묵 쑤는 엄마 > △[맛있으면 0칼로리] <통문어 해물 철판탕> △[이PD가 간다] <충청남도 아산시> △[내일은 헬시 플레저] <노화를 늦추는 운동법> 등이 소개된다. 

∎[생생정보통] <한우 특별하게 선물하는 법> 편에서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의 협조를 통해 5월 가정의 달에 선물하기 좋은 한우 특별하게 고르는 법을 소개한다. 

∎[엄마는 슈퍼우먼] <40년 전통 묵 쑤는 엄마> 에서는 부산에 가면 꼭 한번 들려야 한다는 40년 전통의 분식집을 소개한다. 
▷시장분식 : 부산식 전통 쌀 떡볶이를 맛볼 수 있는 40년 전통의 분식집이다. 특히 주인장이 매일 직접 만드는 묵이 별미다. 
-오늘 메뉴 : 묵사발, 떡볶이 등 
-영업 시간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맛있으면 0칼로리] <통문어 해물 철판탕>에서는 서울에서는 맛보기 힘든 신선한 해산물을 찾아간다. 
▷조개를 탐하다 : 매일 신선한 해산물을 공수 받아 주문과 동시에 요리를 만들어 싱싱하다. 
-오늘 메뉴 : 통문어 해물 철판탕 등 
-영업 시간 : 매일 16:00 – 23: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이PD가 간다] <충청남도 아산시> 편에서는 충남 아산을 빠짐없이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피나클랜드 수목원 : 충청남도 아산시 영인면 월선길 20-42
▶현충사 : 충청남도 아산시 염치읍 현충사길 126
▶아산 도고 쪽파 : 아산 선도농협 도산지점 

이 외에도 [내일은 헬시 플레저] <노화를 늦추는 운동법> 에서는 고려대 정형외과 서승우 교수에게 노화 방지에 좋은 운동법에 대해 들어본다.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KBS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생생정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