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8:10 (토)
 실시간뉴스
싸이(PSY)xTNX, 스승의 날 맞아 'That That' 합동 챌린지
싸이(PSY)xTNX, 스승의 날 맞아 'That That' 합동 챌린지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5.15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PSY)xTNX, 스승의 날 맞아 'That That' 합동 챌린지

 

싸이(PSY)와 그룹 TNX(티엔엑스)가 스승의 날을 맞아 'That That'으로 합동 챌린지를 펼쳤다. 

 

15일 피네이션(P NATION) 공식 SNS 등을 통해 싸이와 TNX(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가 함께한 싸이의 정규 9집 '싸다9' 타이틀곡 'That That (prod. & feat. SUGA of BTS)'의 댄스 챌린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싸이와 TNX 멤버들은 피네이션 연습실과 계단, 엘리베이터를 배경으로 'That That'의 파워풀한 포인트 안무와 익살스러운 표정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싸이는 우경준, 은휘와 계단에서, 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오성준과는 엘리베이터에서 'That That'에 맞춰 힙한 스웨그를 발산했다. 이어 화면이 전환되고 TNX의 시원시원한 군무가 펼쳐져 감탄을 자아낸다. 

 

싸이는 군무 도중 자연스럽게 녹아든 모습으로 한솥밥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영상 엔딩에 나오는 싸이의 대시와 우경준의 쑥쓰러운 듯 웃음 짓는 모먼트도 관전 포인트다. 

 

한편, TNX는 오는 17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WAY UP'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비켜'로 가요계에 본격 출사표를 던진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