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10 (목)
 실시간뉴스
[생방송 투데이 맛집] 맛있고 저렴한 11,900원 국내산 돼지고기 무한리필 
[생방송 투데이 맛집] 맛있고 저렴한 11,900원 국내산 돼지고기 무한리필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5.16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16일) SBS ‘생방송 투데이’ 3051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맛있GO 싸다GO–국내산 돼지고기 9종 무한리필=11,900원! 편 △먹킷리스트–힘이 불끈! 솟는 싱가포르 보양식, 바쿠테!  편 △자족식당–신선도 극상! 당일 생산 우유로 만드는 유제품 편 △자연인–이얍! 두메산골 은둔 고수 편등이 소개된다. 

■맛있GO 싸다GO–국내산 돼지고기 9종 무한리필=11,900원! 편에서는 가벼운 주머니 사정에도 배불리 돼지고기를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집을 소개한다. 
▷국내산 대패집 : 국내산 한우 한돈 축산물 유통회사를 같이 운영하고 있어 질좋은 고기를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오늘메뉴 : 돼지고기 무한리필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먹킷리스트–힘이 불끈! 솟는 싱가포르 보양식, 바쿠테! 편에서는 낯설지만 경험해볼 만한 맛! 싱가포르 보양식을 소개한다. 
▷오리엔탈 누들서비스 : 동남아시아 특유의 음식 본연의 레시피를 한국인에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퓨전 아시아푸드 맛집이다. 
-오늘메뉴 : 바쿠테 등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30 

■자족식당–신선도 극상! 당일 생산 우유로 만드는 유제품 편에서는 신선하고 다양한 유제품 메뉴를 소개한다. 
▷프롬밀크 : 가평 칠학곡 수흥 목장에서 매일 아침 공급해온 신선한 유제품으로 다양한 수제 메뉴를 생산하고 있다. 
-오늘메뉴 : 딸기요거트, 젤라또, 젤라또 샷 라떼, 젤라또 눈꽃빙수, 구워먹는 할루미 치즈 등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자연인–이얍! 두메산골 은둔 고수 편에서는 자연인 ‘박시은’ 님을 만나본다.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SBS ‘생방송 투데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