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0:20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 투데이 맛집] 소문의 맛집! 매출 대박 초대형 돌판구이
[생방송 투데이 맛집] 소문의 맛집! 매출 대박 초대형 돌판구이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5.1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생방송 오늘저녁’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17일) 오후 SBS ‘생방송 투데이’ 3052회에서는 △떴다 동네방네 - [EP13] 물결 따라 온몸이 즐거워지는 동네 #남양주 편 △소문의 맛집 - 매출 대박! 상다리 휘어지는 초대형 돌판구이 세트 편 △맛의 승부사 - 비빔밥계의 강적! 12첩 반상 영주 육회비빔밥 편 △빵 플레이스 - 무엇이든 담아낸다! 무한 변신 드럼통 빵 편 등이 소개된다. 

■떴다 동네방네 - [EP13] 물결 따라 온몸이 즐거워지는 동네 #남양주 편에서 근교 여행지 남양주를 가득 즐기는 방법을 알아본다. 
▷웨이브서프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630-22 웨이브서프

▷북한강 통닭 우동 : 두물머리에서 물의정원 청평댐까지 이어지는 드라이브 길에 만날 수 있는 반가운 통닭, 우동집이다. 
-오늘 메뉴 : 통닭, 우동 등 
-영업시간 : 매일 11:00 – 28: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사트레봉 북한강점 : 반세기 만에 개방된 청평호수 명당에 자리잡은 카페. 가슴이 뻥 뚫리는 북한강 뷰와 함께 향긋한 커피로 힐링할 수 있다. 
-오늘메뉴 : 커피 등
-영업시간 : 매일 10:00 – 19:00 

■소문의 맛집 - 매출 대박! 상다리 휘어지는 초대형 돌판구이 세트 편에서는 돌판에 구워 제대로 먹는 고기 한 판을 소개한다.  
▷돌풍 : 돌판에 고기와 함께 숙주, 고사리 등을 함께 구워먹는 돌판구이 세트가 인기다. 정갈하고 정성스러운 반찬도 입맛을 돋운다. 
-오늘메뉴 : 돌풍 세트 등
-영업시간 : 매일 17:00 – 23:00 

■맛의 승부사 - 비빔밥계의 강적! 12첩 반상 영주 육회비빔밥 편 
▷흥부가 : 육회가 그릇에 넘치도록 푸짐하게 쌓아 나오는 육회비빔밥과 함께 어느 하나 맛 없는 게 없는 12가지 반찬들로 배부른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오늘메뉴 : 육회비빔밥 등 
-영업시간 : 매일 11:30 –20:3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빵 플레이스 - 무엇이든 담아낸다! 무한 변신 드럼통 빵 편에서는 김포에 위치한 ‘55갤런’을 방문한다. 
▷55갤런 : 버려진 드럼통을 재해석해 탄생한 업사이클링아이언아트 조형물들로 실내 인테리어를 유니크하게 채웠다. 드럼통 모양에서 착안해 여러 내용물을 담은 드럼통 빵이 시그니처 메뉴이다. 
-오늘메뉴 : 드럼통 빵 등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SBS ‘생방송 투데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