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3:40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 투데이 맛집] 최강 육류 강자 돈마호크 vs 토마호크
[생방송 투데이 맛집] 최강 육류 강자 돈마호크 vs 토마호크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5.18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18일) 오후 SBS ‘생방송 투데이’ 3053회에서는 △여행본능, 섬 - 서해에서 만난 이국감성! <소난지도 & 대난지도> 편 △리얼 맛집 - 풍미가 물결치는 맛! 다이빙 숙성회 편 △수요맛전 - 최강 육류 대전! 돈마호크 vs 토마호크 편 △김PD가 떴다 - 수령 60년! 귀한 산야초 ‘봉삼’ 편 등이 소개된다. 

■여행본능, 섬 - 서해에서 만난 이국감성! <소난지도 & 대난지도> 편에서는 서해의 보물 삼길포항을 찾는다. 
▷<삼길포항 선상 어시장(새마을호)> : 충남 서산시 대산읍 화곡리

■리얼 맛집 - 풍미가 물결치는 맛! 다이빙 숙성회 편에서는 깊은 맛을 자랑하는 숙성회 맛집을 소개한다. 
▷단초밥 : 프토코식 전처리 후에 물 속 최적 온도로 횟감을 숙성하는 워터에이징 숙성회 전문점이다. 
-오늘메뉴: 숙성회 코스 등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수요맛전 - 최강 육류 대전! 돈마호크 vs 토마호크 편에서는 육류의 최강자를 꼽아본다. 
▷성수옥아궁지 성수본점 : 무쇠 가마솥에서 돈마호크를 전문가가 직접 굽고 조리하여 손님 상에 내놓는다. 고기 본연의 풍미가 극대화된 잊을 수 없는 맛이다. 
-오늘메뉴: 대파 돈마호크 등 
-영업시간: 매일 16:00 – 23:00 

▷남고집 : 점심은 예약제로만 운영하는 고기 오마카세 전문점. 큰 화로에서 바로 구워 세팅하며 각 테이블에 놓인 작은 화로에서 끝까지 뜨겁게 먹을 수 있다. 
-오늘메뉴: 토마호크+갈비 세트 등
-영업시간: 매일 12:00 – 0:00 

■김PD가 떴다 - 수령 60년! 귀한 산야초 ‘봉삼’ 편에서는 보기 힘든 귀한 ‘봉삼’을 찾아 떠난다. 
▷더블클릭 : 강원도 강릉시 성산면 구산안길 22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SBS ‘생방송 투데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