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3:15 (목)
 실시간뉴스
6월 개봉 영화 소식
6월 개봉 영화 소식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22.06.0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삶의 의미를 감동적으로 일깨워주는 힐링 메이트들의 찬란한 위로를 담은 작품. 외로운 세상 속에서 죽음을 결심한 열아홉 수미는‘죽는 법’을 알려주겠다는 수간호사 서진의 제안에 따라 늘봄 호스피스 병동을 찾아간다. 그러나 그곳에서는 예상치 못한 유쾌함과 따뜻함이 수미를 반긴다. 수미는 하루하루를 소중히 살아가는 그들에게 점차 스며들며 세상의 온기를 배워가기 시작한다. 따뜻한 위로로 전 세대에게 울림을 선사하며‘애틋한 성장통을 그린 갓생 휴먼 드라마’라는 평을 듣는다. 무엇보다 역시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배우진의 믿고 보는 연기 앙상블이 새로운 형태의 가족을 만나 치유를 얻는 수미의 성장기를 실감있게 그려내는 것이 매력이다. 연기 경력 66년의 국민 배우 이순재는 호스피스 병동의 든든한 터줏대감 '인수' 역을 맡았다. '인수'는 겉으로는 까칠해 보이지만 내면엔 따스함을 품고 있는 캐릭터로, 다시 한 번 인생 캐릭터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감독 차봉주
출연 김환희, 유선, 이순재, 송재림
개봉 2022년 5월 25일


 

6월 개봉 영화
6월 개봉 영화

 

 

마녀

2018년 여름 극장가 화제작 <마녀>의 후속편 <마녀 Part2. The Other One>가 더욱 확장된 세계관과 한층 강력해진 액션으로 돌아왔다.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소녀’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드는데...

감독 박훈정
출연 신시아, 박은빈, 서은수, 진구, 성유빈, 김다미
개봉 6월 15일
 

몬스터 싱어: 매직 인 파리

‘오페라의 유령’을 모티브로 파리를 뒤집어놓은 몬스터 싱어‘프랑코’와 친구들의 모험을 그린 뮤직 어드벤처. 1910년 대홍수로 물에 잠긴 파리는 미스터리한 괴물로 떠들썩하다. 소문의 주인공은 거대 벼룩‘프랑코’, 우연히‘루실’을 만나 가면 쓴 가수로 데뷔한다.

감독 비보 버거론
출연 바네사 파라디, 아담 골드버그, 제이 해링턴, 숀 레논
개봉 5월 26일
 

윤시내가 사라졌다

7080 시대를 대표하는 레전드 가수 ‘윤시내’를 소재로 밀레니얼 세대 김진화 감독의 젊은 감각과 유쾌한 상상력으로 녹여낸 기발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영화다. 제23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 선정작.

감독 김진화
출연 이주영, 오민애, 노재원, 김재화
개봉 6월 중
 

극장판 포켓몬스터DP: 기라티나와 하늘의 꽃다발 쉐이미

끝나지 않은 전설의 포켓몬들의 배틀로 위험에 빠진 반전 세계와 현실 세계를 구하기 위해 감사포켓몬‘쉐이미’와‘지우’,‘피카츄’가 나서면서 모험이 시작된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반전 세계와 현실 세계를 오고 가며 흥미진진한 어드벤처가 펼쳐진다.

감독 유야마 쿠니히코
개봉 6월 1일
 

남편의 죽음 이후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영국 시골 마을로 떠난 '하퍼'가 집 주변의 숲에서 정체 모를 '무언가'에게 쫓기면서 마주하게 되는 광기 서린 공포를 그렸다. <유전>, <미드소마>를 제작한 공포 명가 A24의 신작, 칸 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었다.

감독 알렉스 가랜드
출연 로리 키니어, 제시 버클리
개봉 2022 하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