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5 (목)
 실시간뉴스
7월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 방한 ... AIA생명, 팬 투표 등 기념행사 진행
7월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 방한 ... AIA생명, 팬 투표 등 기념행사 진행
  • 김원근 기자
  • 승인 2022.06.06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A생명은 오는 7월 영국 프리미어리그(PL) 구단인 토트넘 홋스퍼의 방한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AIA생명은 토트넘의 메인 스폰서다.

토트넘은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이 소속된 구단으로 7월10일부터 16일까지 프리시즌 투어를 위해 한국에 온다. 이 기간 '쿠팡 플레이 시리즈' 경기를 두 차례 선보인다.

AIA생명은 이번 방한을 축하하기 위해 오는 26일까지 '토트넘 시즌의 선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팬들은 후보로 선정된 손흥민, 해리 케인, 크리스티안 로메로 중 1명에게 투표하면 된다.

세 차례 무작위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토트넘 내한 경기 티켓이 제공된다. 7월13일로 예정된 토트넘 팬 미팅 행사에서 직접 선수에게 해당 트로피를 전달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AIA생명은 2013년부터 토트넘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토트넘 소속의 손흥민, 조소현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황지예 AIA생명 마케팅본부장은 "토트넘의 방한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프리시즌 기간 AIA 고객 및 국내 축구 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Queen 김원근 기자] 사진 손흥민 SNS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