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6:00 (토)
 실시간뉴스
[오늘의 농정 뉴스] 농협유통 서울우유협동조합
[오늘의 농정 뉴스] 농협유통 서울우유협동조합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2.06.24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대표 여름 과일 켐벨포도 첫 출하 판매]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19일(일)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대표 여름 과일 중 하나인 켐벨포도를 선보였다.

켐벨포도는 미국의 ‘켐벨’에 의해 육종된 품종으로 한국과 일본에서 많이 재배되고 있으며, 풍부한 과즙과 부드러운 과육이 특징이다.

또한, 포도에는 카테킨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면역력 상승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포도 껍질에 들어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은 눈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켐벨포도를 고객님들께 선보이게 되어서 기쁘다.”며, “하나로마트에서는 치솟는 물가로 인해 시름이 깊어지는 상황에서도 ‘살맛나는’ 가격으로 우리 농축수산물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방문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창동점, 농촌 일손 돕기에 앞장]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 창동점(지사장 김진설)은 20일(월) 김진설 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이 강원도 철원군 신철원2리 마을에 방문하여 양파 수확 등 농번기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 소중한 힘을 보탰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창동점은 농번기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 힘을 보태고자 김진설 지사장 및 임직원 30여명이 강원도 철원군 신철원2리 마을을 찾아 기념품 전달, 양파수확 등 농촌 일손 돕기를 진행하였다.

하나로마트 창동점 임직원은 양파농가를 방문하여 겨우내 자란 양파를 수확하고, 마을 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위해 농가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주방용품 및 생활용품 등을 기증하는 등 지속적인 도농 교류활동을 약속하였다.

하나로마트 창동점 김진설 지사장은 “농번기 일손이 부족한 농가를 방문해서 도움을 드리는 봉사활동을 진행해서 매우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농협유통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아침에주스’ 제주당근∙제주풋귤 2종 출시]

 

-청정 자연 제주의 햇살을 머금고 자란 당근과 풋귤을 담은 프리미엄 냉장 과채주스
-제주에서 자란 당근과 풋귤을 주 재료로 한 프리미엄 냉장 과채주스
-설탕, 합성 감미료 무첨가∙∙∙ 건강한 식음료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 반영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청정 자연 제주의 햇살을 머금고 자란 ‘아침에주스’ 제주당근과 제주풋귤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의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특색 있는 재료를 활용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아침에주스’는 냉장주스 시장 점유율 1위로 1993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아침에주스’ 2종 중 ‘제주당근’은 채소 특유의 맛에 대한 부담을 덜기 위해 제주산 당근과 국산 사과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했고, ‘제주풋귤’은 감귤이 익기 전의 풋귤을 잘 익은 감귤과 블렌딩해 상큼한 단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침에주스’는 생산, 유통,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이 냉장 상태로 유지되는 콜드체인시스템인 만큼 최상의 신선함은 물론 재료 본연의 맛과 풍부한 영양까지 균형 잡힌 웰빙주스의 맛을 제공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병홍 음료브랜드팀장은 “과채 원재료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건강한 식음료에 대한 소비자 기대가 높다”며 “프리미엄 냉장 과채주스인 아침에주스가 신선한 품질의 원료 그대로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침에주스’ 제주당근과 제주풋귤 2종은 전국 일반유통점 및 대형마트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디저트 신제품 출시 기념 ‘SNS 이벤트’]

 

-‘호랑이도 반한 크림떡’ 출시 기념 스노우 AR필터 인증샷 참여 이벤트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활용한 틱톡커 영상보고 댓글로 친구 태그 및 설문조사 참여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호랑이도 반한 크림떡’과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MZ세대를 겨냥한 2가지 SNS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우유는 ‘호랑이도 반한 크림떡’의 스노우 AR필터를 출시, 이에 스노우 인증샷 이벤트를 열었다. 이벤트는 7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스노우 AR 필터 출시를 알리는 SNS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거나 서울우유X무직타이어 필터로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는 서울우유 캠핑의자, 돗자리, 텀블러 세트를 증정하고, 총 50명에게는 호랑이도 반한 크림떡 3종 세트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9일에 진행된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해당기관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