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09 17:40 (화)
 실시간뉴스
[지자체 오늘 뉴스] 군위군
[지자체 오늘 뉴스] 군위군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2.07.0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열 군위군수, 민선8기 취임식 개최]

 

- ‘아름다운 변화 행복한 군위’ 만들어 나갈 것 

군위군(군수 김진열)은 지난 1일 군위 종합테니스장에서 민선8기 김진열 군위군수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은 군위발전을 위해 애쓰는 각급 기관단체장, 명예읍면장, 향우회원을 비롯해 각계각층의 주민 등 1,5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냈다.

민선8기 힘찬 출발을 알리는 취임식 행사는 축하공연, 취임선서 및 취임사, 대통령 축하메시지 낭독 순으로 진행했다. 취임식 이후 관내 기관 단체를 방문해 군민 모두가 행복한 군위 건설에 많은 협조와 응원을 당부했다.

김 군수는 취임사에서 “군위군민 모두 한마음·한뜻으로 뭉쳐 ‘아름다운 변화, 행복한 군위’를 만들어 나가자”면서 “행정혁신, 인사혁신, 참여혁신을 통해 대구·경북의 중심도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진열 군수는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상임고문, 대구지방법원 의성지원 조정위원, 전국 친환경축산조합장협의회 회장, 군위축산업협동조합 조합장 등을 역임했다.

 

 

 

[군위군의회 의장, 부의장 선출]

박수현의장
박수현 의장

 

군위군의회는 1일 제246회 임시회에서 제9대 전반기 의장에 박수현 의원(2선, 61세)을, 부의장에는 서대식 의원(1선, 47세)을 선출했다.

이날 선거에서는 재적의원 7명, 출석의원 7명으로 박수현 의원은 1차투표에서 7표, 만장일치로 의장직을 맡게 되었으며, 서대식 의원은 1차투표에서 7표로, 만장일치로 부의장에 선출되었다.

의장은 당선인사에서 “우리 군의회가 군민들로부터 더욱더 신뢰를 얻고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변화와 개혁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갈 것을 약속드리고, 군민의 손과 발이 되어 군민의 복지증진과 군위군의 발전을 위해 막중한 사명감을 갖고 헌신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해당기관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