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35 (금)
 실시간뉴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경주 밀면 + 숯 불고기' 25년 손맛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경주 밀면 + 숯 불고기' 25년 손맛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7.0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2TV 생생정보 맛집'
사진='2TV 생생정보 맛집'

 

오늘(8일) 저녁 KBS ‘2TV 생생정보’ 1589회에서는 △[우리 캠핑 왔어요] ‘산과 계곡, 바다를 동시에 만끽하는 캠핑’ 양양 편 △고수의 부엌 - 뚝심 25년! ‘밀면&숯불고기’ 편 △[대물을 찾는 사람들] <절벽 위 검은 보물, 석이버섯을 찾아라!> 편 등이 소개된다.

오늘 2TV 생생정보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양양에서 힐링 체험을 전한다.[우리 캠핑 왔어요]에서는 ‘캠핑’을 특집으로 양양해담마을 휴양지 캠핑장, 양양8경 - 죽도정 & 죽도 전망대, 양양 맛집 ‘수라상’을 소개한다.


양양해담마을 휴양지
먼저, 푸른 숲과 맑은 계곡, 넉넉한 인심을 자랑하는 양양해담마을 휴양지를 찾아간다. 양양해담마을 휴양지는 캠핑, 숙박, 레저체험을 한곳에서 만끽할 수 있다. 이곳 캠핑장에서 수륙양용차 & 뗏목 체험을 통해 서머 캠핑의 즐거움을 전한다.
 

양양8경-죽도정 & 죽도 전망대
양양해담마을을 지나 양양8경의 명소, 죽도정 & 죽도 전망대를 둘러본다. 일출 명소로도 유명한 죽도정은 정자에서 바라보는 풍광이 아름답다. 울창한 송죽 속에서 즐기는 동해바다가 일품 장관을 이루는 이곳에서 송죽(소나무와 대나무)과 해안가의 기암괴석, 에메랄드빛 동해를 바라보며 쌓인 스트레스를 모두 풀어내본다.
 

양양 맛집 ‘수라상’
죽도정에서 죽도 전망대를 둘러보고 양양 맛집 ‘수라상’ 진미를 맛본다. 양양 오면 꼭 먹어야하는 섭국 맛집으로 알려진 양양 ‘수라상’ 대표 메뉴 통섭전골은 23,000원, 섭국은 15,000원, 섭전골 20,000원이다. 강원 양양군 양양읍 거릿말길에 위치해 있다.

또한 [고수의 부엌] 편에서는 ‘경주밀면 본점‘ 주인장의 뚝심 25년으로 맛을 내는 ‘밀면&숯불고기’를 추천한다.

줄서서 먹는 경주 맛집, 웨이팅 필수로 유명한 ‘경주밀면 본점‘에서는 25년 손맛 ‘밀면 & 숯불고기’를 선보인다. 밀면+석쇠불고기 6,500원 석쇠불고기한판 7,000원, 비빔밀면+석쇠불고기 7,000원, 물비빔+숯불고기 7,000원이다. 경주 시래둑길에 위치해 있다.

이밖에 [대물을 찾는 사람들] 편에서는 건강 약초 정보를 알려주는 <절벽 위 검은 보물, 석이버섯을 찾아라!> 코너가 방송된다.
 

다음은 [2TV 생생정보 1589회] 방송 정보 소개.
 

[우리 캠핑 왔어요] <산과 계곡, 바다를 동시에 만끽하는 캠핑>

♦ 양양해담마을휴양지 캠핑장
위치 : 강원 양양군 서면 구룡령로

♦ 죽도정 죽도 전망대
위치 :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항길

♦ 수라상
위치 : 강원 양양군 양양읍 거릿말길
 

[고수의 부엌]

♦ 경주밀면 본점
위치 : 경상북도 경주시 시래둑길
영업시간 : 매일 10:40 – 19:30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정보와 휴먼스토리, 유익하고 재미있는 알찬 정보를 선사한다.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생생정보 맛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