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55 (금)
 실시간뉴스
7월 개봉 영화 소식
7월 개봉 영화 소식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2.07.10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드 럭 뱅잉

제71회 베를린국제영화제 황금곰상, 제68회 풀라영화제 작품상 & 공로상, 2021 이스트-웨스트: 골든 아크 인터내셔널 필름 어워즈 작품상, 제19회 국제시네필협회상(ICS)작품상 TOP10 & 각본상 2위 등 다양한 영화제의 수상작으로 전 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작품. 대담하고 유쾌한 블랙 코미디의 매력을 맛볼 수 있는 영화다.

명문 학교에서 신망 받던 교사 에미는 사생활이 디지털 세계에 유출되며 일상이 송두리째 흔들리는 경험을 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동료 교사들과 학부모들이 소집한 긴급회의에서 온갖 조롱도 받는다. 에미는 과연 어떤 태도를 취하게 될까. 포스터 속 에미의 두 눈을 부릅뜬 모습을 보면 비열함에 맞서는 당당한 반항을 짐작할 수 있다.

전세계 영화제를 강타한 감독 라두 주데는 루마니아 영화의 NEW 르네상스를 이끌 천재 감독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미 여러 영화제에서 수상했지만 제34회 유럽영화상 유러피안 감독상 & 유러피안 각본상 후보, 제68회 시드니영화제 작품상 후보 등 수상이 기대되는 영화제들에 아직도 후보로 올라있다.

감독 : 라두 주데
출연 : 카티아 파스칼리우, 클라우디아 이레미아
개봉 : 7월 중

 

 

섹스 앤 퓨리

누구나 꿈꾸는 불꽃같은 사랑과 결말을 담은 로맨스 영화. 잉카와 유하나는 기성문화를 비판하는 강연장에서

처음 만난다. 이후 사랑을 통해 예술혼도 불태우지만 잉카의 책이 베스트셀러가 되자 유하나는 열등감을 느끼는 되는데…

감독 : 감독 알리 하파살로
출연 :  로라 번, 로리 틸카넨
개봉 : 7월 중.
 

체리마호

장르는 판타지 로맨스지만 인간관계와 사회를 아우르는 휴먼스토리로 감동이 큰 작품. 배경은 소시민 누구나 경험하는 회사라는 평범한 생활 공간, 완벽해 보이는 쿠로사와의 말 못할 고민, 특별할 것 없는 아다치의 노력 등의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감독 : 카자마 히로키
출연 : 아카소 에이지, 마치다 케이타, 유타로
개봉 : 2022년 여름.
 

뒤틀린 집

현관, 대문, 거실 등의 방향이 뒤섞여 생긴 틈 사이로 귀신이 모여드는 흉가 중의 흉가, ‘오귀택’을 소재로 한 소설을 작으로 했다. 원치 않게 외딴집으로 이사 온 가족이 열지 말아야 할 금단의 문을 열면서 맞이한 섬뜩한 비극을 다룬 미스터리 하우스 호러.

감독 : 강동헌
출연 : 서영희, 김보민, 김민재
개봉 : 7월 중.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

뽀로로 극장판 여섯 번째 이야기. 뽀로로와 친구들이 악당 마법사에게 막강한 힘의 드래곤 하트를 빼앗긴 꼬마 왕 아서와 함께 드래곤캐슬을 되찾기 위해 펼치는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화려한 마법과 뽀로로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까지 상상력은 더욱 확장되었다.

감독 : 강승훈, 윤제완
개봉 : 7월 28일.

썸머 필름을 타고!

청춘+로맨스x시대극÷SF 영화 라는 멀티 장르를 표방한 청춘 영화. 시대극 찐 팬 고교생 맨발은 영화동아리에서 자신이 기획한 ‘무사의 청춘’이 탈락되자 절친인 킥보드, 블루 하와이, 미래에서 온 의문의 소년 린타로와 함께 드림팀을 결성, 영화를 찍게 된다.

감독 : 마츠모토 소우시
출연 : 이토 마리카, 카네코, 다이치, 카와이 유미, 이노리 키라라
개봉 : 7월 13일 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