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15 (목)
 실시간뉴스
[생방송 투데이 맛집] 요즘 대세 초저가 냉동삼겹살 
[생방송 투데이 맛집] 요즘 대세 초저가 냉동삼겹살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7.18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오늘(18일) 오후 SBS ‘생방송 투데이’ 3094회에서는 ■맛있GO 싸다GO – 요즘 대세 냉동 삼겹살, 초저가 도전 편 ■먹킷리스트 – 팥과 콩의 맛.남. 달콤 고소 냉팥콩국수 편 ■자족식당 – 몸에 좋고 맛도 좋은 배암차즈기 편 ■자연인 – 꼬꼬댁 꽥꽥 멍멍, 덤으로 더부살이 편 등이 소개된다. 

■맛있GO 싸다GO – 요즘 대세 냉동 삼겹살, 초저가 도전 편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즐길수 있는 냉동삼겹살 맛집을 소개한다. 
▷248 도깨비 : 맛에 한 번 레트로한 분위기에 또 한 번! 2번 감동을 주는 냉동 삼겹살 전문접이다. 
-오늘메뉴 : 냉동 삼겹살, 냉동 목살, 옛날 도시락, 냉면 등 
-영업시간 : 15:00 – 02:00 

■먹킷리스트 – 팥과 콩의 맛.남. 달콤 고소 냉팥콩국수 편에서는 맷돌로 직접 갈아 더욱 깊은 맛을 자랑하는 콩국수 전문점을 찾는다. 
▷콩심팥심 : 국내산 토종 백태를 사용하여 옛 전통적인 방식 그대로 13시간에 걸쳐 콩국을 만든다. 콩을 불리고 맷돌로 직접 갈아 만든 깊은 콩국에 함초소금으로 간을 한다. 
-오늘메뉴 : 맷돌콩국수, 팥빙콩국수 등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자족식당 – 몸에 좋고 맛도 좋은 배암차즈기 편에서는 건강을 생각한 여름 보양식을 소개한다. 
▷보자기 : 곰보배추우렁쌈밥이 유명한 맛집이다. 기관지에 좋은 곰보배추와 직접 재배한 다양한 쌈채소에 우렁쌈장을 넣어 먹으면 잃어버린 여름 입맛이 돌아온다. 
-오늘메뉴 : 곰보배추 우렁쌈밥 정식 등 
-영업시간 : 매주 11:00 – 21:00 

이 외에 자연인 – 꼬꼬댁 꽥꽥 멍멍, 덤으로 더부살이 편을 통해 강병도 님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