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9:55 (화)
 실시간뉴스
[생방송 투데이 맛집] 상상 초월 꿀조합! 여름별미 멸치회무침 족발 
[생방송 투데이 맛집] 상상 초월 꿀조합! 여름별미 멸치회무침 족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7.1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오늘(19일) 오후 SBS ‘생방송 투데이’ 3095회에서는 ■떴다 동네방네 - <당일치기 여행 제2탄> [EP21] 해외여행 필요 없는 #양평 ■소문의 맛집 - 오픈런 필수! 젊은 감성 취향저격 이색국수집 편 ■맛의 승부사 - <여름 별미 제5탄> 상상 초월 꿀조합! 멸치회무침 족발 편 ■빵 플레이스 - 빵 플레이스 No. 53 내가 제일 잘 나가! 짭짤한 중독성 버터 소금빵 편 등이 소개된다. 

■떴다 동네방네 - <당일치기 여행 제2탄> [EP21] 해외여행 필요 없는 #양평 편에서는 이색적인 풍광으로 여행객들을 유혹하는 양평의 명소들을 소개한다. 양펑패러글라이딩 미래항공ㅅ포츠, 면포도궁 등을 방문한다. 
▷대디스바베큐 : 순천산 1+ 등급 프리미엄 암퇘지를 엄선하여 공수해오며 매장에서 직업 손질해 신선함을 제공한다. 500도 이상의 참숯에서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고기 맛을 선사한다. 
-오늘메뉴 : 황아리 바베큐 등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 매주 월~화 정기휴무 

■소문의 맛집 - 오픈런 필수! 젊은 감성 취향저격 이색국수집 편에서는 독특한 조합의 퓨전 국수집을 소개한다. 
▷고시고시 : 이 곳만의 철학이 담긴 퓨전 소바가 인기다. 바질소바, 김소바 등 어디서도 맛본적 없는 특별한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오늘메뉴 : 바질소바 등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맛의 승부사 - <여름 별미 제5탄> 상상 초월 꿀조합! 멸치회무침 족발 편
▷수향가 : 쫄깃한 족발과 함께 곁들어 먹는 여름 입맛을 돌려줄 멸치회무침의 조합이 색다르다. 
-오늘메뉴 : 수향가족발 등 
-영업시간 : 매일 15:00 – 24:00 

■빵 플레이스 - 빵 플레이스 No. 53 내가 제일 잘 나가! 짭짤한 중독성 버터 소금빵 편 
▷모어그린 : 산에 둘러쌓인 환상적인 뷰와 더불어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가 마음을 사로잡은 곳이다. 특히 버터 소금빵은 그 짭짤하고 고소한 맛에 강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오늘메뉴 : 버터 소금빵 등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