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7:00 (토)
 실시간뉴스
[생방송 투데이 맛집] 원시구이 화로 육즙팡팡 생선구이
[생방송 투데이 맛집] 원시구이 화로 육즙팡팡 생선구이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7.20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오늘(20일) 오후 SBS ‘생방송 투데이’ 3096에서는 ■오감 캠핑로드-여유와 낭만! 5성급 계곡˙숲캠핑 편 ■리얼 맛집-원시방식 그대로! 육즙팡팡 생선구이 편 ■수요맛전-직화 불맛 대결! 우대 짚갈비 vs 장작 통삼겹꼬치 편 ■김PD가 떴다-특명! 하루 600kg 붕장어를 잡아라! 편 등이 소개된다. 

■오감 캠핑로드-여유와 낭만! 5성급 계곡˙숲캠핑 편에서는 캠핑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캠핑지를 소개한다. 
▷힐링별밤수목원캠핑장 : 서울 근교에 위치한 계곡 숲속 캠핑장이다. 

■리얼 맛집-원시방식 그대로! 육즙팡팡 생선구이 편에서는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 밥 두공기는 뚝딱하게 해주는 생선구이를 찾아 떠난다. 
▷로바타 라이브라 카운터 : 원시시대에 생선을 굽던 그 방식 그대로 원시구이 화로를 보며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오늘메뉴 : 겐시야끼 등 
-영업시간 : 매일 17:00 – 25:00 

■수요맛전-직화 불맛 대결! 우대 짚갈비 vs 장작 통삼겹꼬치 편에서는 직화 구이 최가 맛집을 가린다. 
▷짚불태백 : 소갈비 중 가장 맛있다는 6~9번대의 꽃갈비 살을 짚불초벌하여 최상의 고기를 선사한다. 
-오늘메뉴 : 우대갈비 등 
-영업시간 : 매일 13:00 – 23:00 

▷화덕고깃간 : 세계최초 실내용 구이 전문 화덕이 준비되어 있다. 개인 화덕이 놓인 테이블에서 마지막 한점까지 맛있는 고기를 제공한다. 
-오늘메뉴 : 삼겹살 등 
-영업시간 : 15:00 – 24:00 

■김PD가 떴다-특명! 하루 600kg 붕장어를 잡아라! 편에서는 경상남도 통영으로 떠나 상상초월할 양의 붕장어를 잡는다. 근해통발수협, 해양수산부 바다장어 자조금위원회 외에 정충기 선장의 도움을 받아 임무를 수행한다.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