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1:15 (목)
 실시간뉴스
[생방송 투데이 맛집] 슈퍼마블육 한우구이 상위 0.1% 마블링 
[생방송 투데이 맛집] 슈퍼마블육 한우구이 상위 0.1% 마블링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8.03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오늘(3일) 오후 SBS ‘생방송 투데이’ 3106회에서는 ■오감 캠핑로드-청정 자연 속 힐링! 평창 어름치 마을 편 ■리얼 맛집-상위 0.1% 슈퍼 마블링 히어로?! 슈퍼마블육 한우구이 편 ■수요맛전-물놀이 맛집 대결! 수영장 바비큐 vs 계곡 닭백숙 편 ■김PD가 떴다-‘억’소리 나는 만남! 방짜유기 편 등이 소개된다. 

■오감 캠핑로드-청정 자연 속 힐링! 평창 어름치 마을 편에서는 강원도 평창으로 떠난다. 동강레포츠 캠핑장, 동강 카약 체험 등 여름을 나는 행복한 비결에 대해 소개한다. 

■리얼 맛집-상위 0.1% 슈퍼 마블링 히어로?! 슈퍼마블육 한우구이 편에서는 입 안에서 살살 녹는 소고기 맛집을 소개한다. 
▷금송아지 : 최고급 강릉 한우의 고급진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환상적인 마블링으로 눈까지 즐거운 맛집이다. 
-오늘메뉴: 금송아지 트리플 채끝 등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수요맛전-물놀이 맛집 대결! 수영장 바비큐 vs 계곡 닭백숙 편에서는 물놀이 후 배고픈 배를 맛있게 채워줄 맛집 리스트를 공개한다. 
▷설맥바베큐 : 남한산성 가는 길 엄미리계곡의 풍광을 즐기며 배까지 맛있게 채울 수 있는 바비큐장이다. 수영시설까지 갖춰 이 여름을 오롯이 즐길 수 있다. 
-오늘메뉴: 2인세트 등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이집이좋겠네 : 그림 같은 풍경과 함께 물에 발을 담그고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소갈비와 백숙 등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오늘메뉴: 닭백숙 등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김PD가 떴다-‘억’소리 나는 만남! 방짜유기 편에서는 전라북도 전주에 위치한 ‘이종덕 방짜유기’를 방문한다.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