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3:35 (금)
 실시간뉴스
[SBS TV 동물농장] 천재 서퍼독 똑똑이의 여름 
[SBS TV 동물농장] 천재 서퍼독 똑똑이의 여름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8.14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TV 동물농장'
사진 / SBS 'TV 동물농장'

오늘(8월 14일, 일요일) sbs TV동물농장 1082회에서는 △위기의 삵! 야생성 회복 프로젝트 △우당탕탕 서퍼독! <똑똑이> △만능 문따냥 <뭉치>의 비밀 등이 소개된다. 

▶위기의 삵! 야생성 회복 프로젝트

아장아장 꼬물이 삵에서 어엿한 맹수로!! 아기 삵들의 성장 스토리
멸종위기 야생동물 2급인 아기 삵이 충남 야생동물구조센터에 들어왔다. 한반도 최상위 포식자인 삵. 하지만 맹수인 아기 삵은 반전 매력으로 스타가 됐다! 꼬물꼬물 이불 속에서 빼꼼 내밀고 애교를 부리고, 사람에게 겁 없이 다가오는 모습까지! 하지만 이런 모습에 야생동물센터 구조사들의 시름은 깊어만 가는데... 야생 삵의 특성상 사람 손을 타면 이후 생존에 치명적이기 때문. 이에 충남 야생동물구조센터에선 아기 삵 1호의 야생성 회복 프로젝트가 시작됐다. 전국 야생동물 센터의 아기 삵들을 함께 모아 서로서로 배우며 야생성을 회복하기 위한 프로젝트인데... 그리고 2개월. 과연 아기 삵 1호는 2, 3호 삵들과 함께 야생성을 회복했을까? 귀염둥이 아기 삵에서 맹수로 거듭난 삵들의 성장 스토리가 펼쳐진다.

▶우당탕탕 서퍼독! <똑똑이>

바닷개 한 달이면 서핑을 한다! 천재 서퍼독 <똑똑이>의 일상
뜨거운 여름! 넘실대는 파도에 몸을 맡긴 채 시원한 파도를 즐기는 서퍼들이 가득한 강원도 양양!! 진용 씨가 운영하는 서핑 숍의 영업부장으로 활약하고 있다는 <똑똑이>! 영업부장치곤 손님들 신발이며 마스크며 영업 방해에 가까울 정도로 에너지를 발산하기 바쁜데... 그런 똑똑이가 얌전해지는 유일한 시간이 바로 서핑 강습 시간! 해변에서 진지한 모습으로 집중은 기본! 바다에 실습까지 나간다니... 넘실거리는 파도 위에서 중심을 잡기가 사람에게도 쉬운 일이 아니건만 기다렸다는 듯 보드에 올라타 온몸으로 파도를 즐기는데! 서핑 경력 한 달 차의 천재 서퍼독!! 못 말리는 에너자이저 똑똑이의 바닷가 일상이 지금 공개된다.

▶만능 문따냥 <뭉치>의 비밀

나홀로 미션임파서블!! 탈출... 아니 가출의 귀재!! 문따냥 <뭉치>
현관문을 직접 따고, 문을 열어 외출하는 고양이가 있다? 안방 문, 중문, 현관문까지 사람의 도움 없이 매일 외출을 즐기고 있다는 ‘문따냥’ 뭉치! 하지만 뭉치 녀석, 이상하게 빌라 밖은 절대 나가지 않는다는데... 뭉치가 현관문을 열고 빌라 내부를 산책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만능 문따냥 <뭉치>의 비밀이 공개된다.

야생의 자연을 누비는, 혹은 우리 곁에서 함께 호흡하며 살아가는 수십만 종의 동물들! 인간과 밀접한 생활을 나누는 이들을 우리는 얼마나 진심으로 이해하고 있는가? 인간과 동물의 진정한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동물 전문 프로그램 SBS 'TV 동물농장'은 신동엽, 정선희, 토니안, 조이의 공동 진행으로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TV 동물농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