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50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서울 최고의 함흥냉면 TOP5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서울 최고의 함흥냉면 TOP5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8.19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오늘(19일) 오후 SBS ‘생방송 투데이’ 3118회에서는 ■보고 먹고 즐기고! 3GO-동해시 3GO 여행 편 ■우리 동네 반찬 가게-비교 불가! 남다른 내공이 깃든 건강 반찬 편 ■빅데이터 랭킹 맛집-서울 최고의 함흥냉면 TOP5 편 ■인생 분식-정성으로 빚어낸 작은 행복, 추억의 손만두 편 등이 소개된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동해시 3GO 여행 편에서는 강원도 동해시로 떠난다. 도째비골 해랑전망대, 무릉별천치 등 숨겨진 명소들을 소개한다.
▷용궁회식당 : 묵호시장 내에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오늘메뉴: 참가자미 한 상 

■우리 동네 반찬 가게-비교 불가! 남다른 내공이 깃든 건강 반찬 편에서는 우리 동네로 가져오고 싶은 반찬 가게 맛집을 소개한다. 
▷라헬키친 : 프리미엄 반찬 가게로 매일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며, 인공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오늘메뉴: 김밥, 샌드위치, 밑반찬 등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빅데이터 랭킹 맛집-서울 최고의 함흥냉면 TOP5 편에서는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되는 맛! 함흥냉면 맛집 랭킹을 발표한다. 
▷경동함흥냉면 : 경동시장 내에서 제대로 된 함흥냉면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자극적이지 않아도 중독성 있는 맛을 자랑한다. 
-오늘메뉴: 냉면 

■인생 분식-정성으로 빚어낸 작은 행복, 추억의 손만두 편에서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속이 꽉 찬 손만두 맛집을 공개한다. 
▷대왕만두 : 아버지와 아들이 2대째 대를 이어 맛을 지켜나가고 있는 곳이다. 신선한 재료들을 엄선해 손으로 직접 빚어 믿고 먹을 수 있다. 
-오늘메뉴: 왕만두 등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