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0:15 (토)
 실시간뉴스
MAN’s COLUMN - 여자들은 모르는 남자이야기 조루가 뭐 길래…
MAN’s COLUMN - 여자들은 모르는 남자이야기 조루가 뭐 길래…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2.03.23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내: 자기야! 혹시‥ 5분 뒤에 지구가 멸망한다면 뭐 할 거야?
남편: 음‥ 난 말이야, 자기랑 마지막으로 뜨거운 사랑을 나눌 거야.
아내: 그럼…… 나머지 4분은 뭐 할 거야?
남편: …….

여자들은 남자의 조루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지만 남자들은 고민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비뇨기과 홈페이지에 남자들의 성 고민이 많이 올라오는데 그 중 조루에 대한 고민이 가장 많습니다.

이렇게 남자들이 “1분 한다.”, “2분 한다.” 하면서 고민과 치료를 문의합니다.
절박하고 좀 더 심하게 말하면 ‘처절’하기까지 합니다. 남자들 사이에 하는 말이 있습니다.
“고스톱은 피 바가지만 안 쓰면 할 만하고 골프는 오비만 안 나면 칠 만하고 섹스는 조루만 없으면 할 만하다.”
조루는 남자를 무기력하게 만들고 자존심을 한없이 구겨버립니다. 사람들은 말합니다.
“사랑하는 마음이 중요하지 조루인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고. 저는 그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맞는 말입니다. 사랑하는 마음이 중요합니다. 거기다가 성적인 만족까지 주어진다면 금상첨화가 아니겠습니까?”

누가 조루일까요?
정확하게 조루가 뭐냐? 내가 조루냐? 몇 분을 못 버티면 조루냐? 고 묻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여자가 오르가즘을 느끼기 전에 사정하면 조루다. 그것도 지속적으로! 이렇게 알고 계시면 됩니다. 여기서 ‘지속적’이라는 말이 중요합니다. 항상 만족스런 성생활을 하는 것은 불가능하니까요.
성이란 마음 설레게 하는 것이어야 하고, 기다려지는 것이어야 하고 서로의 일체감을 느끼는 희열이어야 합니다. 그런데 의무적인 것이고, 불쾌한 경험이고, 뒷맛이 씁쓸한 것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렇게 만드는 가장 큰 주범이 조루입니다.
앞서 이야기 했지만, 남자는 남자대로 자존심 상하고(상대를 만족시켜주지 못했다는 것에 대해서) 미안하고 무기력감에 빠져서 점점 성에 대한 의욕을 잃어가게 됩니다. 그러다 보면 부부 사이가 점점 더 소원해지게 되는 겁니다.
다시 말하지만, 남녀 간에 성이 전부는 아닙니다. 그것 말고도 서로 협력하고 해결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성이 없는 부부는 2% 부족하다는 느낌을 서로 지울 수 없을 겁니다.

 내 남자의 조루
남성으로서 여자들은 조루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했습니다.
“조루 아니면 좋고, 조루여도 뭐 할 수 없고…….”
여자들은 이렇게 생각하는 것 같이 느껴집니다. 남자들은 자기가 조루를 치료하고 있는 것을 여자가 몰랐으면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심지어, 자기 남편이 조루치료를 받고 있다는 걸 알고, 병원에 전화해서 강력하게 항의를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항의하는 여자들의 마음은 이렇게 느껴집니다.
“내 남편이 조루인 거 나도 안다. 부담되는 치료비용을 쓰면서까지 조루를 고치고 싶지는 않다. 가능하다면 환불 받고 싶다.”
비뇨기과 의사에 따르면 남녀가 병원에 같이 와서 남자의 조루를 상담하고 치료 받고 가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고 합니다. 여자들에게는 조루가 그렇게 심각하지 않은 문제일까요? 심리적인 애정 문제, 혹은 경제적인 문제가 훨씬 크다고 생각들 해서일까요? 하지만, 성문제로 싸늘해지고 분란이 생기고 헤어지기까지 하는 부부들이 저렇게 많은 건 어떻게 설명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조루란 치료할 수 없는 것! 이라고 생각하는 여자들이 많아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런 게 있나? 찾아보는 노력조차 안하고 마냥 신세타령만 하고 있는 거죠. 이렇게 말이죠, “아이구, 내 팔자야!”

 조루! 치료할 수 있는 병입니다
조루를 치료 받은 남자들이 얼마나 당당하게 살아가는지, 삶의 질이 바뀌고, 인생관이 바뀌었는지 알면 깜짝 놀랄 겁니다. 사실 조루 치료가 대부분 어려운 것만은 아닙니다. 왜 사정조절이 안 되는지 아는 것만으로도 반은 치료된다고 보면 됩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의 머리에는 ‘빠르고 강한 섹스’만이 여자들 만족시켜준다는 잘못된 지식이 입력되어 있습니다. ‘느리고 부드러운 섹스’ 도 경우에 따라서는 여자들이 더 원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습니다.
빠르고 강한 섹스만을 알고 있는 남자들은 죽었다 깨어나도 조루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길맨비뇨기과 홈 페이지에 무료로 이 방법을 가르쳐주는 간단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ECP라고 하는데 스마트폰에 다운 받아서 조금만 연습하면 금방 이 원리를 깨우칠 수 있습니다. 기초를 배우고 나면 응용은 자유자재로 할 수 있습니다. 세상 모든 일이 그렇듯, 이 프로그램으로도 잘 안 되는 조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면 조루를 극복할 수 있게 됩니다.
당신의 남편이 조루로 고민하고 있다는 생각을 해보셨습니까? 만약 사랑한다면 그 분의 고민을 해결해주셔야 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그 혜택을 입는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