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55 (목)
 실시간뉴스
STAR LOOK - 3 Stories 설수현 in My Life
STAR LOOK - 3 Stories 설수현 in My Life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2.04.10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비컬러의 구조적인 디자인의
테일러드 베스트 터치
코럴핑크컬러 펜슬 스커트 발렌시아
브론즈 스팽글 볼드 네크리스 제이스칼렛
브론즈와 블루 브레이슬릿ㆍ블랙의 투명한 스와로브스키 브레이슬릿 제이티아라

-----------------------

Good Wife
어느덧 결혼한 지 10년이네요. 남편과는 정말 인연인 것 같아요. 억지로 보게 된 선에서 남편을 보자마자 ‘이 사람 참 괜찮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두 번째 만났을 때는 결혼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무뚝뚝한 성격이긴 하지만 제가 부탁하는 사항을 단 한 번도 어긴 적이 없는 훌륭한 남편이에요. 너무 정확하고 딱 부러지는 성격이라 어떻게 보면 같이 사는 사람으로서는 피곤할 수도 있겠지만, 아내로서 남편을 보필하는 게 당연한 거라고 생각해요. 저에겐 가족이 우선이니까요. 저는 왠만하면 남편에게 맞추고 즐겁게 해주려고 노력해요. 결혼 초 남편의 첫 번째 요청이 ‘집에 왔을 때 편하게 쉴 수 있도록 따뜻한 가정을 만들어 달라’는 것이었거든요. 항상 때 되면 따뜻한 밥 차려서 기다리고, 편안한 잠자리에 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저 이정도면 내조 잘하고 있죠?(웃음) 물론 저도 이제는 좀 놀고 싶은 마음도 들지만, 그래도 남편 내조하고 적당히 일도 할 수 있는 지금이 태어나서 가장 행복한 순간인 것 같아요. 앞으로도 딱 지금만 같았으면 좋겠어요.

씨블루 터틀넥 풀오버 96ny
화이트 드레스 와이드 팬츠 칼리아
네이비 페이턴트 샌들 챨스앤키스
화이트 루프와 스틸이 매치된 뱅글 폴리폴리
빅 사이즈 원석 장식의 가죽 뱅글 제이스칼렛
민트컬러 와이드 롱 벨트 박윤정

------------------------------


네이비컬러의 구조적인 디자인의 테일러드 베스트 터치


--------------------------------


Me, Myself, and I
결혼 후 가족 위주의 삶을 살다 보니 방송 활동을 많이 못했어요. 욕심 나는 일이 있더라도 아이들에게 피해가 되면 포기하게 되더라고요. 사실 방송 활동을 많이 못한 것에 대해 아쉬움이 있긴 하지만 지금은 오히려 아이 셋 낳고 살림하면서 방송 일이 많아져서 더 득이 되는 것 같아요. 제가 서른일곱 살부터 더 바빠질 사주라고 하던데요(웃음). 친정과 시댁에서도 제가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해 보라고 적극 권하세요. 개인적으로 육아나 요리에 관심이 많아서 관련 분야 일이 들어오면 거의 다 하는 편이에요. 육아나 요리, 인테리어 분야의 일은 욕심이 생기더라고요. 요즘은 일주일에 하루이틀 정도 일을 하는데 가정에 충실하면서 일도 할 수 있는 이 정도가 딱 좋은 것 같아요. 훗날에는 꼭 방송이 아니더라도 보육원이나 장애우 시설 등에서 봉사를 하면서 평생 사랑을 나누며 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틈틈이 하고 있어요.

애플그린컬러의 섬세한 플리츠와
코사지 장식의 홀터넥 드레스 아돌포도밍게즈
크리스털 볼 링 엠쥬
블랙과 투명 스틸이 매치된 볼드한
브레이슬릿 폴리폴리


--------------------------------


Super Mom Story
첫째 딸 가예가 열 살, 둘째 딸 가윤이는 일곱 살, 막내 승우는 다섯 살이에요. 세 아이 모두 무척 사랑스럽고 예쁜 아이들이에요. 세 명 키우려면 힘들겠다고도 하는데 저는 세 명이 딱 좋은 것 같아요. 셋이서 알아서 잘 놀아서 밥 챙겨주는 거 말고는 제가 딱히 할 게 없어요. 다들 저보고 아이들을 참 잘 키운다고 칭찬을 많이 해주세요. 근데 제가 생각해도 정말 교육을 잘 시킨 것 같아요(웃음). 다른 건 몰라도 남에게 피해 주지 않고, 배려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것. 이렇게 세 가지는 꼭 지키도록 교육시켰어요. 보통 열 살 정도 되면 부모 말에 반기를 들 수도 있는 나이인데, 우리 아이들은 반항 한 번 없이 정말 착해요. 그래서 가끔은 ‘내가 아이들의 기를 죽이고 있는 건가’하고 미안할 때도 있긴 한데, 바르게 잘 자라줘서 고마워요. 공부보다는 스스로 행복해질 수 있도록 자존감이 높고, 사회에서도 모나지 않고 둥글게 어울릴 수 있는 아이로 자랐으면 좋겠어요.

아방가르드 핏의 소프트 옐로컬러 드레스 타임
블루와 캐멀컬러 가죽과 체인 장식 브레이슬릿 케이트앤켈리
아이보리&블랙 스트래피 웨지힐 나인웨스트
핫핑크 퀼티드 클러치 폴리폴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